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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에서 타켓팅 좀더 쉽게 하기(19)

리버스텍 2005.11.15 08:11 92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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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하시는 분들은 거의다 아실듯 하지만 올립니다.

위자드를 위주로 올리겠습니다.

콤보를 하다 보면 버닝을 전 넣어주는데.. 버닝을 하면 몹을 향해 달려가서 기술

이 나오는 기간동안 콤보게이지를 보면 정지된 상태가 됩니다.

그말은 결국 기술이 나가야 다음 콤보 게이지가 나온다는 말이 되더군요

그렇다면 스킬모션이 커서 딜레이가 있는 예를 들어 디그밤 같은 기술을 넣으면

디그밤을 발사하기 위해 어퍼컷 동작이 들어 갈동안은 콤보게이지가 다음으로

안넘어간다는 것입니다. 스킬모션이 작은 프리즈나 버닝등의 기술에 비해

다음 콤보 게이지가 나오기전에 다른 타켓팅 설정을 할 시간적 여유를 가지게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거의 몹의 피가 다 달을 쯤 다음 기술을 맞으면 죽는게 확실할때

스킬 모션이 큰 (전 디그밤을 배우고 있어 디그밤 9짜리로 시험했습니다.)

기술을 누르면 모션 취하는 동안 게이지가 다음으로 안넘어가는 그 순간에

다음 타킷을 설정하면. 모션에서 기술이 발사하고 죽으면서 다음 타킷에

마우스는 설정이 되어 있어 다시 게이지가 나오더군요


이걸로 2킬까지는 어떻게 해보았는데...

타킷설정은 어느정도 하니 수월해 지던데..

문제는 게이지더군요. 콤보가 들어가고 어느순간 게이지가 1개로 되어 버리더군요..

1개 되기전에 다음 타킷을 설정해야 되는지는 모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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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모션딜레이가 큰 기술을 마지막에 넣어 주시면.

다음 타킷 설정에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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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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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랑검객

    콤보가 좋은거구나 ㅡㅡ 나는..걍사냥하는데.ㅋ

    • 2005.11.16 06:58
  • Kim재현

    저는 마지막에 몹 안죽입니다^^ 한방정도는 놔두고 다른 몹에 타겟을 클릭해놓고 일단 그놈 한대 치고 한대 남은몹 죽이고 다시 2번째 쳤던놈으로 타겟을 다시 클리하는데... 왜 첫놈을 안죽이냐면 가끔 크리티컬(제가 포스실더라서 크리티컬 잘터져요... 그 무슨 블레싱인가 하는 버프때문에)터지면서 2방 남았는데 1방에 죽을때가 있어서 그렇게 갑자기 크리로인해 몹이 죽으면 다른 타겟클릭할 타이밍을 놓치므로....ㅎㅎㅎㅎ

    • 2005.11.15 14:03
  • 잊을수없는너

    저도15콤보까지 해봤습니다 블레이드로.. 솔직히 콤보쓰면 몹볼시간 없음니다 게이지 볼시간밖에 ... 근데 콤보쓰면 그냥 몹잡는것보다 랭크업은 빠름니다 랭크업빨리하고싶으면 다른거 상관하지말구 냥 콤보하세요 ^^

    • 2005.11.15 13:04
  • 이안카이저

    그러면 한 네마리가있을때 한몹당 4대씩만때리고 돌아가면서 때리면 되겠네요;; 안될까요;?

    • 2005.11.15 10:05
  • 싸물고따라와

    안쓰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ㅋㅋ

    • 2005.11.15 0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