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쉴(카운터어택 vs. 쉴더 마스터)에 대한 고찰..(2)
두 스킬의 주 특징은
카운터 어택----데미지 반사
쉴더마스터 ----쉴드스톰시전(딜레이 졸리 김 ㅎㅎ)
몰이 사냥을 했을 시....
카운터 어택 두번 몰이 가능.
쉴더마스터 스톰쉴드의 극악한 딜레이로 인해 한번반 정도 몰이..
즉, 카운터 어택이 사냥시 훨씬 효율성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몹들 다굴 치면 몹피 아주 녹습니다..
걍 힐 써주면서 느긋하게 보고 있음 지들이 알아서 뻣죠 ㅎㅎ
경험치 들어오는거 보믄 입가가 흐뭇해집니다 ㅎㅎ
물론 몹의 어택능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쉴더마스터가 상위스킬이라면 확실히 다른 메리트가 있어야 하는데
아직 그것이 한참 부족한것 같더군요 ;;
차라리 카운터 어택을 상위스킬로 두고 쉴드스톰을 시전할 수 있음 하는 바람입니다 ㅎ
정말 포쉴 쉴더마스터 and 쉴더스톰은 단순한 뽀대스킬이 되지를 않길 바라며..
블레이드의 스킬...주기던데..이름이 기억이 ; 암튼 메리트 있는 스킬로의 전환이 있었음 하는 바람이에욤 ㅎㅎ
장난 쉴더는 쉴드마스터 안쓰면 미쟁가서 뎀지 안담 애들 방어랑 회피가 얼마인데요 제데로 키우고나 하세요 글고 카운터어택 하면 반사 좋긴 하지만 시간 벌기용 뿐 깨지면 바로 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