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리제네레이션 문제점 고찰..(8)
뭐 겜하는 입장으로서 나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 스킬로 인하여
게임이 너무 쉽게 풀려 나가는것도 좋아할만한 것은 아닌것 같네요
그렇다고 피 엠회복율을 하락시켜버린다면....
쓰레기 스킬이 될 가능성이 큼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하기로는
프리때의 회복율의 1/2수준으로 마추고
대신 지속시간을 3분~5분으로 길게 늘려주시면 어떨까 하네요..
현재 30초 -_- 솔직히 압박이 너무 심합니다..
몹 한두마리 잡을때마다 써야되고 안쓸수도 없으니..
후반부로 갈수록 또 많은 버프스킬등이 있는데...
과연 30초로 다른 버프스킬들은 얼마나 활용이 가능할까요?
만약 만렙이 될때까지 저거 쓴다고 발버둥치다 볼일 다볼듯 하네요..
버프기술이란 유저의 편의를 도와주는 스킬인 만큼..
유저가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
힘들게 만든 스킬 쓰레기 되버리는 일은 없었음 하네요...
자유게시판이나 건의게시판이 없어서
노하우에 쓰게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차라리 체력,마력이 50% 이하로 떨어질 시 급격속도로 채워진다거나 하면 유용할 것 같네요.
전적으로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