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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케릭의 무한넉다운에관해..(20)
그런데, 근접케릭은 무한넉다운을 못할거라 생각하시더군요..
지금은 별로 쓰지 않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근접케릭의 무한넉다운을
적어볼까 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킬은 3개 필요하고요..
스킬은 넉다운(플래시드로우) 스킬과 파워스텝.. 그리고, 개성에따라 1개의 스킬이 필요합니다..
우선 최초 몹이 붙으면 넉다운(플래시드로우)스킬을 시전합니다.
두번째 스킬은 대미지 높고 스킬 시전속도가 조금 긴 아무스킬이나 쓰면되고요..
마지막 세번째 스킬이 중요합니다..
바로 파워스텝 스킬의 특징을 이용한것인데요..
설명하자면 파워스텝이란 스킬은 사정거리가 2~2인 스킬입니다.
즉, 넉다운되 몹이 바로앞에 있을경우 뒤로 한발 물러서면서 스킬이 시전되죠..
이때(넉다운 후 3번쨰 스킬로 파워스탭을 시전할때)쯤엔 몹이 일어나게 되죠..
이때 몹이 일어나기 전 파워스탭을 시전해 놓으면 몹과의 거리가 1이 벌어지게되어 몹이 캐릭터 쪽으로 움직입니다.
몹이 캐릭터에 붙었을 경우 다시 넉다운(플래시드로우)스킬을 시전하면 몹은 다시 눕게됩니다..
이를 반복하면 근접캐릭도 무한 넉다운이 가능한것이죠..
몹이 넉다운당한 상태에서 다시 일어설때 같은자리에 계속 있을경우
몹이 캐릭을 공격하기 전에는 다시 넉다운 스킬을 시전해도 몹은 그대로 서있죠.
즉, 한대 맞고 다시 넉다운 스킬을 시전해야 몹이 눕게 되죠.
하지만, 파워스텝의 사정거리 2를 이용하여 한발 물러섬으로서 몹을 움직이게하여
무한 넉다운이 가능한 것입니다..
몹자빠지는거 짜증나서 한번씩 구석에 공구고 아처일반공격으로 조낸 떄리면서 스트레스 푸는데..-_- 푸하하하
스킬대부분이 자빠지는 스킬이라 뭐라 쩝
몹에 넉다운스킬 쓰는건 렙좀 되면 비추입니다. 다만 피케이 적용이 가능할 경우 케릭에게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좋은 방법일거라 생각되네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저기 워려 만렙 스킬랭 작업 하는넘인데요.. 전 제발 몹아 넘어지지말구 뒤러좀 날라가지 말라구 사정사정하믄서 스킬쓰다 그래더 안대믄 걍 맨칼질 하는데... ㅡ.ㅡ;;
지들맘에안바즈면 무조건 반말이고만 에라이빙신아~~ 리플도제대로달아라 에혀~~
플레쉬 써도 안넘어지는 몹이 있습니다. 타이밍이고 머고..버그인지 모르겠으나...참 황당해서...레귤러 찍고 바로 지워버렸다는....
그 스킬을 쓸수있는 렙일때 그렇게 섞어쓰면 그렇다는 글이라는걸 파악못하나..그럼 고렙되서도 그 스킬 죽어라쓰는 사람이 있을라나
ㅋㅋㅋ 그렇게까지 하는것보다 뎀쥐높은걸로 빨리잡는게 백번 천번 나을듯 가득이나 지루한 사냥 졸면서 할일있나여 ㅎㅎ
이렇게 해도 어쨌든 한대정도는 맞게 되요...
좀 맞으세여..몹이 댐지 1주는게 글케 보기싫어여 ㅡㅡ;;
ㅇㅇ 맞는말씀 저도 이렇게 사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