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킬,아이템셋팅 잘하면 랭작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2(30)
스킬의 기본 스킬 경험치 + (기본 스킬 경험치 * 1.5) = 습득 가능한 최대 스킬 경험치의 제한치를 적용
1.8초 경험치10 + 스획템30 - 1배
얻어지는 스킬경험치량 - 변경 전 : 40
(10 x 1.5 + 10 = 25) 변경 후 : 25 (제한치25)
1.8초 경험치10 + 스획템50 - 1배
얻어지는 스킬경험치량 - 변경 전 : 60
(10 x 1.5 + 10 = 25) 변경 후 : 25 (제한치25)
3.6초 경험치20 + 스획템30 - 2배
얻어지는 스킬경험치량 - 변경 전 : 50
(20 x 1.5 + 20 = 50) 변경 후 : 50 (제한치50)
3.6초 경험치20 + 스획템50 - 2배
얻어지는 스킬경험치량 - 변경 전 : 70
(20 x 1.5 + 20 = 50) 변경 후 : 50 (제한치50)
5.4초 경험치30 + 스획템30 - 3배
얻어지는 스킬경험치량 - 변경 전 : 60
(30 x 1.5 + 30 = 75) 변경 후 : 60 (제한치75)
5.4초 경험치30 + 스획템50 - 3배
얻어지는 스킬경험치량 - 변경 전 : 80
(30 x 1.5 + 30 = 75) 변경 후 : 75 (제한치75)
스획이 낮은 템을 끼고 시전시간이 긴 스킬을 사용 할 경우 획득량제한 변경 전과의 차이가 적고
스획이 높은 템을 끼고 시전시간이 짧은 스킬을 사용 할 경우 획득량제한 변경 전과의 차이가 많지만 변경 후 제한치량과는 차이가 없다.
변경 전의 경우 스획이 높은 템으로 셋팅 할 경우 더 많은 스경을 습득 할 수 있어서 무조건 최상스획템으로 셋팅해놓고 시전시간이 짧은스킬을 시전했지만
변경 후 스획템의 스경 합이 35 이상일경우 스획셋이 높던지 낮던지, 시전시간이 길던지 짧던지간에 같은 시간내에 들어오는 스킬경험치량은 동일하므로
필요한 스획 수치까지만 올려놓고 남는곳은 본템이나 피흡템을 껴서 더 편하게 랭작 할 수 있다.
'못믿겠다' 싶어서 실험을 하실 경우 -
1. 한가지만 하지 마시고 더미를 통한 랭작, 몬스터사냥을 통한 랭작 두가지 다 하셔야 하며
더미 랭작의 경우 기존 제한치였던 랭크수의 30%를 넘겼는지, 안넘겼는지도 알아두시고 실험하셔야 합니다.
더미 랭작의 경우 기존 제한치였던 랭크수의 30%를 넘기게되면 기존 제한치에 패널티가 부여되기 때문입니다.
2. 자신이 알고있는 공식으로 실험하지 마시고 맞는지, 틀렸는지 의문점이 생겼던 공식으로 실험해야 합니다.
자신이 알고있던 계산법이 의문을 가졌던 계산법의 답 안에 포함되어 있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저에게 의문점을 가지시기전에 제가 이것을 통해서 무엇을 말하려는것인지, 의도가 무엇인지 먼저 잘 파악해주세요.
글쓴이의 의도는 묻혀두고 자신의 생각만 써놓으시면 혼자서 쇼하는것밖엔 안됩니다.
ㅍㅌ
수고하셨어요 ㅋㅋ
ㄴㅇㅇ
ㅍㅌ
^^
pt
vx
잘보고갑니다^^
ㅎㅎ
ㅍㅌ
이젠 퀘 보다 콤보 쓰면서 랭작 하는게 더 잼난다는...ㅋㅋ
플탐!@!@!
ㅎㅎ
숫자가 많이 나오느 머리가 아프지만 정보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수고하셌네요
gg
ㅍㅌ
1
저두 풀 스획하구 1줄 채웟을때와 몇개 랭작탬 뺴고 1줄 채웟을때 시간비교하면 풀스획이 더 많이 찬다는걸 느낍니다 ㅎㅎ 더미는 머 풀스획하든 제한하든 어차피 몹들한테 맞을 염려없으니 풀스획차고 더미쳐도 될거같으니 돈 남아도시는 분들은 상관없고 서민님들 한테는 좋은 정보 인거 같습니다
오호 ...
그래서 결국... 더미칠때는 1.6초짜리 쓰면 15스획만 맞추면 되는건가요?? 전 더미만 쳐서.. 가르쳐 주세요~
제가 말한 의도를 잘못이해하셨나본데요... ㅎㅎ 모든 의견을 쇼라고 표현한게 아닙니다. 저는 상대방의 의도도 제대로 파악 못하고 자기생각만 써놓을것을 쇼라고 한겁니다. 다른곳에서는 그런분들을 초딩이라고하죠. ^^
게임을 즐기면서 하면 자기도 모르게 올라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