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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 충전(댄스)시간이 갈수록 길어지는 이유??(8)
160레벨캐릭(클래스등급 17)으로 실험해봤으며 어쩌면 클래스등급(혹은 레벨)에 따라 상승수치에 쪼끔 차이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캐릭 기본 정보 ] <배틀모드1> <배틀모드2>
공 430 공 +105 공 +210
마공 995 마공 +105 마공 +210
방어 657 방어 +170 방어 +325
공률 2089 공률 +1500 공률 +1300
방율 2216 방율 +140 방율 +120
<배틀모드1>시전
[SP] <5칸> <4칸> <3칸> <2칸> <1칸>
공 540 538 537 536 535
마공 1105 1103 1102 1101 1100
방어 837 834 832 829 827
공률 3689 3664 3639 3614 3589
방율 2366 2363 2361 2358 2356
공 +5 +3 +2 +1 -
마공 +5 +3 +2 +1 -
방어 +10 +7 +5 +2 -
공률 +100 +75 +50 +25 -
방율 +10 +7 +5 +2 -
<배틀모드2>시전
[SP] <5칸> <4칸> <3칸> <2칸> <1칸>
공 655 651 647 643 640
마공 1220 1216 1212 1208 1205
방어 1007 1000 994 988 982
공률 3489 3464 3439 3414 3389
방율 2346 2343 2341 2338 2336
공 +15 +11 +7 +3 -
마공 +15 +11 +7 +3 -
방어 +25 +18 +12 +6 -
공률 +100 +75 +50 +25 -
방율 +10 +7 +5 +2 -
.....
최단시간내 충전되는 첫번째칸 sp로 배틀시전햇을땐 변동없이 그대로 적용되고
각 칸의 충전시간과 보너스능력치는 비례하지 않고 이상하게..그냥 때려넣은거 같네요..
그냥..다필요없으니 2분 정도로 맞춰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내용 추가.......
배틀시전후 장비교체시 배틀 보너스능력치들이 한두단계씩 후퇴됩니다...-_-;;
우선 정확히는..몇번째칸의 sp를 사용했는지에 따라서..가 아니라 배틀시전후 남아있는 sp덩어리 개수에 따라 보너스능력치들이 적용되는 거랍니다.
(처음 배틀시전시 소모된 sp는 소모되지 않은걸로 인식)
그럼 배틀후 장비교체시 가장 암울한 상황일때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ex) 남은 sp가 3칸일 경우.. (위 <5칸>~<1칸>을 배틀후 남아있는 sp개수로 보시면 됩니다)
배틀시전합니다(<3칸>보너스적용, 남은 sp2칸) ==> 오러시전합니다(<3칸>보너스적용, 남은 sp1칸) ==> 투배용 크뎀링 or 크뎀헬멧 or 피흡장비 교체합니다(<1칸>보너스적용, 즉 보너스없음;)
-_-;;
팁감사 ㅋ
이런게 있을줄이야
워매~
팁 감사합니다
와우.. 팁감사합니다..
팁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