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공략] 나만의 캐릭터 육성 관련 노하우(0)
새로시작한분들이나 복귀유저를 가정하고 한번 써보겠습니다.
일단 새로시작한 분들은 카발에서 제공하는 22.000캐쉬에 해당하는 보상으로 알뜰하게 지내셔야 합니다.
그리고 복귀유저분들은 카발에서 제공하는 복귀유저보상을 받으면 장비는 당분간 걱정없을 겁니다.
1렙에서 60~70렙 까지는 블러디아이스 더미앞에서 터널쩔을부탁하면 왠만한분들은 다 해주실겁니다.
그러면 이터널 카오스 아레나 라는 던전을 파티해주고가는데 마을 밖에서 더미치면서 스킬랭크를 올리시고 있으면 랩업이 금방됩니다.
아마 몇시간이면 60~70랩 찍으실꺼에요.
이제 50이상이되거나 60이넘어가면 경험치가 잘 안오르는 시간이옵니다.
이때는 그동안 하지못한 스토리&일반 퀘스트를 깨시거나 루이나스테이션(소방 비석치기)가실분 구함니다.
라고 외치기를 하면 아마 같이가자는 사람이 있을겁니다. 그럼 같이가서 비석을 치면 소환되는 소를 계속잡으시면 됩니다.
100~110렙은 망자의에펄릿 이라는 던전을 갈수있습니다. 이 던전에서는 '메르가헤프의 반지' 라는걸 먹을수 있는데 엄청 안뜸니다..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도시면 금방 뜰거에요 ㅎㅎ(퀘스트캡슐 사서가시면 더빨리 업하실수 있어요~)
이제 110되면 레이크사이드라는 맵이 열리는데 생기는 여기서 오크 몰이를 하시면 금방 랩업 할껍니다.(많이 아파요 ㅎㅎ)
120렙까지 금방입니다 ㅎㅎ 120을찍으면 '환영의묵시룩' 이라는 던전을 갈수 있습니다.
'환영의묵시룩'이라는 던전에서 3~4보 에서 나오는 오크들을 전부 소환하시고 잡으신다음에 잠깐기다리면 금방 젠이 됩니다.
이걸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잡다보면 금방 130이되요 ㅎㅎ.
자! 이렇게 130렙이 되면 끝입니다!! 바로 쪼랩때 쩔받던 이터널 카오스 아레나 라는 던전을 직접!! 가실수 있게 되는데요.
경험치가 신세계 입니다 .. 돌다보면 혼돈의 조각이라는걸 주는데 10개를 모아서 카오스코어로 제작을하면
한개당 300~370만원까지 팔립니다 ㅎㅎ(제조하는데 돈많이드니 초반에는 제조되는 분한데 부탁하세요~)
장비는 새로시작 하시는분은 뜨는 템으로도 버틸수있습니다. 복귀하신분들은 복귀보상으로 충분하구요!!
그리고 120정도 찍으면 시나리오 퀘스트중에 레어셋트(방어구4셋,무기2셋)주는 퀘스트 있는데 그것만 착용하셔도 무난합니다.ㅎㅎ
이제 이터널 카오스 아레나를 열심히 돌면서 카오스코어를 모아 팔고 ..돈을 모으셔서 아이템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또하나 130때 '이계의 묵시록' 이라는 던전을 갈 수 있는데 여기 3보 있는곳에가면 통칭 불방 이라고하는 곳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보스를 잡지않고 기다리면 몹이 젠되어 화면을 가득 체우게 되는데 풀젠되는데 40~1시간정도 걸리신다고 생각하시고.
몹을 잡으시면 여기도 경험치가 상당히 많이 오릅니다.(단점은 던전값이 비싸고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상 저의 허접한 공략이었습니다..ㅎㅎ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