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에게 바라는 .....(0)
많은 사람들이 카발을 비관적으로 보고 비판하고 있는게 현실정입니다.
물론 무조건 적인 비판과 비관론은 나쁘지만 어느정도 이런 부류의 유저가 있어야
게임은 더욱 발전 한다는것입니다.
본론으로 들가서 카발에게 바라는 약간의 제견해를 적어볼라합니다.
일단 유저의 반이상 ( 물론 반이상은아니겠지요.ㅋ 약간과장시켜서.ㅋㅋ) 이
만랩인 게임이라는 거... 참 신기합니다... 물론 아직 업데이트가 끝난게 아니라
고는 하지만... 카발기획사측의 의도가 궁금합니다. 차라리 추후 업데이트의
간격을 마출정도의 랩업 난이도를 둔다던지....
랩업문제는 일단 접어놓고... 사냥터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좁은 사냥터??
많은 분들이 좁은 사냥터라 하시는데...그건 정확한 표현이 아니라고 봅니다.
카발의 사냥터 좁은편 아닙니다.. 물론 리니x 등등 그 스케일이 비교안되는 대작과
비교하믄 그렇지만요... 그럼 무엇이 문제냐!!
레벨 50이전엔 3개의 워프를 돌아다니며 사냥이 가능했져... 50이넘으면 3개에서 4개가
되는거 같지만 그게아닙니다..4개중 3군데서는 경험치를 거의 얻지못합니다. 심지어는
경험치가 0이지요..ㅡ.ㅡ;;; 60이 되면 워프코드가 5개가되져
그럼 사냥터가 5개인것이냐?? 그게아니라는 거저... 5개중에 1나만 쓸만하다는 겁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이 무엇인지 아시겠져? 카발 기획사님들!~
(이러면 어떨까요? 현재는 데저트마을은 완전 초보들....루이나는 70에서80정도...
이렇게 되있는데...마을하나안에 10~20사냥터지역 모...40~50사냥터지역 ..90~100사냥터
이렇게 다채롭게 해도 참 좋을꺼같네요... 물론 각마을별로 몹도 다르고 특성도 달라
야하겠져... 예를들면 데저트안에 있는 90~100정도 난이도 사냥터라면
디게 큰 전갈이 나온다던지.... 글고 이마을에선 언제 보스급이 리스폰되고...예를들자믄)
그리고 아까 잠깐 접은 래벨에 대해서.....
만랩유저들..... 무지하게많습니다....그런데.... 할게없져.... 아`~!!! 할꺼있다고요??
랭작??ㅋㅋ 이건...아니라고봐요.... 레벨99는 안풀리고 오직 노가다로써만 올라가는
스킬랭작을 3단계나 풀었다는것은... 이 회사가 "업데이트?? 아.. 일단 버티고 보자..."
이걸로 시간을 버는것은 아닌가하는 의문이 생기는군요... 거기에 더미가 생기고
난 이후에는... 정말 버티기에 급급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물론 저의견해임)
만약 이글 보시는 카발 기획자분들 기분나쁘게 듣진 마시고요... 이건 단지 저의
생각일 뿐일지도 모릅니다...
오는 수요일에 어떤 업데이트가 될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카발을 즐기려고 매우 노력하는 한 유저가 일케 적어봤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