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 도대체 뭘하기위한 게임인지...(1)
왜이야기했을까? 아마 게임이 x같아서 그리고 초기화 빽섭 이런일때문에... 열심히 능력치 올리고 사냥해봤자 영자가 몇초면 이런 노력이 순간 허무하게 끝나니까...
웃자고 한소리다. 카발 온라인 쉽게 사람들이 접근하다고 만들었다는 취지는 좋다고 평가한다.
그런데 과연 온라인게임 않해본사람들이 몇명이나 있었을까? 영자생각이 궁금하다..
거의대부분이 타 온라인게임을 하다고 새롭게 오픈한게임을 찾는게 현실정이다.. 그래서 취지는 좋았으나 현실에는 않맞다.
현재 나도 만렙에 스킬포인트 거의 채웟다...첫날은 업이 빨라서 업올리는 재미로했다..두번째날은 아이템 바꾸면서 모습이 바뀌는걸로 낙을 삼고 했다... 세번째 날부터 지겨워진다..
현재 카발에서 게임머니와 아이템의 비중이 얼마나 될까? 패치전에는 물약값만 있다면 다른건 필요가 없었다.. 다들 수긍을 할것이다.
그리고 만렙찍은 사람1/3이상일 것이다. 과연 그사람들 뭐했을까? 마나 물약 300개정도 들고가서 사냥하면 게임머니 80만원 버는것은 기본이였다.. 지루했다.. 도대체 게임을 하면서 무슨의미를 찾을수 있었을까?
모든게임은 노력한만큼 성취감도 있다고 생각된다..그런데 카발은 그런 재미가 없다고 생각이든다.
또한 유저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보기 좋다고 하는 사람들 다 거짓이다... 아크로드를 생각하면 될것이다..
아크로드 유저들 말에 따라 이랬다 저랬다 하니까 아주 바보가 된 게임이다.. 아크로드 해본사람은 다 알것이다..
마지막으로 아이템 복사해서 사용한 유저에게 묻고 싶다.. 그 아이템 팔아서 뭐할려고 했을까? 궁금하다 카발에서는 그런거 필요없어도 게임 할수있다..
글을쓰면서 반말을 해서 조금은 미안합니다.. 술먹고 쓰다보니 횡설수설도 한것 같군요...
참고로 전 5채널에 있습니다..
┗-(ごoご)┛우오오오오~
.......┃
... ┏び┓ 고추를 겁나 흔들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