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신규스킬에 대해서..(9)
워리어
다운 효과 추가(크리티컬 시 추가로 넉백효과)
다운효과 추가라.. 솔직히 워리어한테는
이딴 것 보다 스턴효과를 줬어야 할텐데요
원래 관통효과 있는 모든 스킬은
크리티컬 시 넉백 됩니다만...
블레이더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효과 추가 예정
타겟의 공격률 / 방어률 다운 효과 추가
크리티컬 시 다운/넉백효과
뭐 블레이더 신스킬에 대해선 할말이 없네요
위저드
쿨타임 증가
지속 데미지 효과 추가
쿨타임 증가에 대해서 뭐라 하시는분들 많으신데
솔직히 제가 남의 클래스라고 해서 이런말 하는게 아니라
위자드 사기 아닙니까?
그 강력한 스킬을 대부분 2초 내로 사용하고 계시지 않습니까
도대체 어디까지 강해지시려구요?
카발을 위자 혼자 남게 하시려고요?
항상 캐릭터 밸런스 외치시는 분들
위저드 쿨타임 증가는 당연한겁니다.
포스 아쳐
스턴 시간 감소 : 8초 -> 5초
쿨타임 증가
솔직히 아처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처, 위저드 최강인건 카발 하시는분들 누구나 아는거죠
강력한 스킬의 짧은 시전시간
이거 장난 아닙니다
실제로 붙어보면
데미지 비슷한 타 클래스의 스킬 시전과 비교해보십시오
한번 쏠때 두, 세번은 때리지 않습니까?
아처 역시 쿨타임 증가는 당연합니다.
적어도 타 클래스의 신스킬과
쿨타임이 비슷하게는 해 줘야죠.
참고로 포실 스킬 18까지 올리면 15.8초, 20까지 올리면 20초 넘습니다.
그리고.. 스턴효과 8초는 솔직히 오바죠
스턴한방 먹이고 PC방 자판기 커피라도 뽑아 오려고 그러시는지..
포스 실더
크리티컬 시 다운/넉백효과
다운/넉백효과 이거
관통 이라고 써있는 스킬은
원래 크리 터지면 되는건데
뭐하러 이렇게 써놓은건지..
포스 블레이더
타겟의 공격력 / 방어력 / 레벨 다운 / 지속 데미지 효과 추가
크리티컬 시 다운/넉백효과
이건 괜찮다고 생각하네요
솔직히 포블 약해서
신스킬에 이런 추가효과 많이 달아주면
그나마 할맛 나겠죠..
이상 신스킬에 대한 제 생각이었습니다.
아처, 위자 키우시는 분들
솔직히 입장 바꿔 생각해 보세요
물론 자기 클래스가 강해지면 좋지만
그럼 타 클래스가 피보는거 모르시는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지금 카발에서는
포블과 워리어의 상향패치가 꼭 이루어져야 할 상황입니다.
그리고 완.전.한 캐릭터 밸런스를 맞춘다면
아처, 위자는 하향패치 대상입니다.
댓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