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무사1 님 보시죠(10)

귀싸대기백대 2007.03.24 12:55 4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계시판을 이런 것으로 이용 하면 안되겠지만.. 겜상에서 대화가 힘드네요.. 했던 말만 하시고...

별 명분도 없는 (개) 라는 글 하나로 관련 없는 분들까지 사이드에서 뒷치기를 하신다니.. 속이 너무 좁으신거 아닌가요...?


첫째로 던힐의 (개) 라는 발언에 대한 사과를 요구 하셨습니다만.. 그 이전에 선행 되어야 할 문제는 생각도 안하시나 봅니다...
계시판에 근거없는 유언비어 퍼트리고 심지어 다른 계정으로 들어와서 본인이 아닌척 저희 길원 100여명을 욕하신것... 먼저 사과 하시는게 우선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저에 대해서 계시판 글에 길원들 시켜 댓글 달게 하신다고 한 부분에 관해서도 사과를 받아야 겠구요.. 저희 섭에 와서 외치기로 제 욕을 한 부분... 길드 욕한 부분에 관해서 모두다 사과를 받아야 겠습니다.

그 부분에 관해서 사과를 하신다면 차후 던힐이가 사과를 할겁니다.
그릇이 얼마나 크신지.. 한번 지켜 보죠...
먼저 일을 벌리셨으니 정리도 본인 손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던힐이가 사과를 하고 난 후 던힐과의 문제로 사이드 보작 뒷치기를 들어 오신 부분에 관해서 사과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동의를 안하신다면 물론 저희쪽에서도 사과는 드릴수 없습니다.

그리고 예전 싸움에 비류향검이 제가 모를때 서로 사과를 하고 뒷치기를 안하기로 했다는문제로 제가 실수 한 부분에 관해서는 정택님께 사과 드리고 정택님도 사과 받아 들이시고 뒷치기를 안하기로 서로 얘기한 부분에 관해서... 본인과 얘기 안했으니 다 필요 없다는 식으로 하신 말씀... 너무 무책임 해 보이시네요...
저희길드 일반 길원이 저 모르는 사이 화해를 한 일에 대해서는 저희 길원이니 책임을 지라고 하시더니.. 본인 길드 길원분께 화해 한 일에 관해서는 인정 못하시겠다.... 말이 된다고 보십니까?
그럼 향검이와 화해한 부분에 관해서 저와 얘기 한 부분이 아니니 없었던 일로 할까요?
말 한마디라도 생각후에 하시기 바랍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