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나참 어이가 없네 - 0 -(2)
있으면서도 롤플레잉 게임 특유의 몰입감을 유지하고 아케이드 게임과
같이 호쾌하고 신나는 즐거움을 주는 "재미있는 온라인게임"을 목표로
기획되었습니다.
이러한 기획 의도는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문화상품으로서 온라인
게임을 정착시키고 나아가 보다 많은 이에게 게임 자체가 주는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던 저희 카발팀 모두의 열정이었습니다.
공지에 이렇케 써놨더군요 ㅡㅡ
재미있는 온라인게임 또한 여가생활을 즐길수 있는 문화 상품 ㅡㅡ;
다들 아시다 시피 이스트 소프트란 회사는 알집 만으로도 엄청난 돈을 벌고 있다는거
아실껍니다.
그런데..... 이게임 역시 유료화 시킨다니.ㅡㅡ; 어이가 없네요..
pc방 가맹점이나 만들지.ㅡㅡ;
무슨 유료화..갑자기 먼 정식 서비스..........
그저 황당할 따름.....
이게임 아니어도 할게임 많은데..
아직 수정되지 않은 수많은 버그들..
아직까지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캐릭간에 밸런스..
ㅡㅡ;
이런 문제점은 해결도 안코서.. 정식 서비스라..ㅡㅡ;
유료화라 ㅡㅡ; 환장하겟음;;;;;;;
2만2천원 너무 비싸다고 생각안하나요?
흠;;;;;;;;;
유료화댈려면 한 5000원에서 8000 원 정두 대면 몰라
100%로 게임개발 완료 한것두 아닌면서 ㅡㅡ
다른게임비해 스킬 작업이 심한게임 인데 그렇게 비싸게 유료화 하면
하는사람은 거이 3분의1 로 줄러 들껄요 ㅡㅡ
아니 유료화 되면 어떻게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냐고 돈안버는 인간은 누구나에 없단말야? 완전 개 떠라이 돈안버는 인간은 살지 말란소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