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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시스템이 있었으면(0)

stergood 2005.12.14 17:41 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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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유료화 되는데 전직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예를들면 레벨 40이 될때 워리어의 경우에는 자칭 '카즈워리어'나 '로열워리어' 둘중에

하나로 전직을 하는거죠. 또 전직 캐릭간의 '성장목표'도 확연히 틀려지구요.

위저드도 레벨 40되면 보조캐릭으로 성장하는 '하이위저드' 또는 오로지 공격력만을 추구하는 '매직위저드'로 나누어 진다거나 말이죠.

이런식으로 전직시스템이 생긴다면 각자의 캐릭에 개성을 살려 재밌게 플레이할수도 있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카발에서 좀 이해가 안되는게, 공격력 올려주는 스킬이나 그외 등등 스킬은

보통 보조캐릭(예를들면 제가 위에서 자칭 만든 '하이위저드')가 범위스킬로

한꺼번에 자신을 기준해서 8X8 범위 안의 '그룹원' 캐릭들에게만 공격력이나 방어력이나 마법공격력이나 이동속도나 HP를 올려주는 스킬 등등 말이죠.

이러면 하이위저드는 어떻게 사냥하냐고 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위의 스킬들은 자신에게 시전하고 사냥한다면 비록 로열위저드보다는 사냥속도가 더디겠지만 파티시스템이 활성화 되면 배분정도가 6:4정도는 예의상 얻을수 있어서 돈을 잘 벌수 있을거같은데..

이렇게된다면 파티시스템도 꽤나 인기를 얻을거 같은데 말이죠..^^

그러는 의미에서, 왕급 몬스터가 출몰하는 던젼이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램이..

이제 유료인데, 오베때와는 확연히 달라야 하지 않겠어요?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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