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유저여러분 이런 건의 어떨까요??(3)
그러니까 콤보를 연결할때 다른몹으로 연결시킬경우..
몹에서 떨어지는 아이템이 드랍이 될때 콤보 연결도중 스페이스를 눌러서 아이템을
먹는경우가 보통인데..
스킬의 종류에 따라 몹이 스킬에 맞으면서 조금 밀려나서 죽게되면 아이템 드랍도
당연 멀리서 드랍이 되죠..그때 스페이스를 아무리 눌러봤자 아이템이 먹어지지가 않죠..
콤보쓸때 SP 를 다시 채우기 싫어서 13~4콤보를 연결하게되면 SP가 사용한만큼
다시 충전이 되니까 일반 돈이 떨어지는 경우에는 그냥 차라리 콤보를 연결하고
멀리 떨어진 돈은 포기하게 되는데요..
티탄세트나 업코 또는 링 아뮬같은 고가아이템은 값어치가 있기때문에
자연스럽게..콤보를 포기하게되죠..
이제부터 건의사항입니다..
드랍된 아이템을 먹을수있는 사정거리를 좀 늘려주셧으면 합니다.
그게 힘들다면 드랍된 아이템의 공격자 습득권의 딜레이 시간을 좀 길게 늘려주시고
그리고 아이템이 13~4콤보할때쯤..처음 4콤보에 죽은 몹한테 드랍된 아이템의 경우..
아이템이 소멸되고 맙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소멸되는데..
습득권의 딜레이 시간을 늘려주는것과 동시에 아이템 소멸되는 시간을 조금 늘려주시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사정거리를 늘려주시던가 아님 시간과 딜레이를 늘려주시는것중 둘중에 하나를
해주셔야 맘놓고 콤보를 할수있을꺼 같네요..
여러분들의 의견은 어떠신가요..?
감추님 말을 너무 성의없이 하시는 듯 ?
전 절대 그냥 싫다고 봐요
유료 되도 할것도 아니실거 같은데 바라는건 많네요 ^^
ㅋㅋ/그걸 카발이 해주리라고 생각허슈?
내가 벌써 그건의는1달전부터...4번이나 해밧수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