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re] 쟁섭에서 저렙 죽이기(1)

spaz 2006.04.22 03:39 30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글쓴이입니다

하루도 안되어 많은 덧글들이 있군요 ^^;
한분한분 의견 존중해드리고, 또 제가 미쳐 생각지 못했던 시각에서도 볼수있도록 글 달아 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우선 목주님이 말씀하신것은 제가 상상도 못했던 부분이네요

다른분들 쟁할때 와서 사냥하는게 매너가 아니란 말씀 잘 알겠습니다.
저두 만렙 케릭이 두개나 있고
왜 이게임을 이리 푹 빠져 하는지 이해 못하는 여자친구가 저렙 케릭으로 가끔 제 코칭 밑에 하고 있지요

물론 저의 첫 온라인 게임이라 애착도 가고 단순히 키우는 재미, 그다지 피케이에는 관심이 없는면이 있어 몇몇분들의 관심사를 제가 몰랐던 부분이 크네요

목주님 말씀대로 저두 명예점수 없을때 둘다 만렙찍어서 님 심정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저는 그냥 무전여행님 말씀대로 제 본케가 힘들게 키워졌으니, 제 여친케릭은 좀 쉽게 키울수있도록 퀘도 가르켜주고, 스킬이랑 기타 등등 복잡해진 카발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지요.
(그렇다고 제 본케는 쟁섭에서 절대 사냥안합니다 ^^;)

마티님 말씀대로 중립이 자기 스스로를 지킬수있도록 되었을때 쟁섭에 가는게 어떠한지 말씀하셨는데, 100%로 공감합니다.

이제 쟁섭에서 손을 때고 일반맵에서 사냥을 해야겠네요.
쟁섭이 고렙용이라는 사실을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그리고 제글이 약간 흥분된상태에서 올린 글이니 불쾌했던 부분이 있었다면 사과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원래 짧은 생각으로는 '매너'의 의미는 다른분이 지적하신대로
남에게 피해안주는 벙위안 이란 생각을 했습니다.

그냥 아무도 사냥안하는 곳에 가서 조용히 사냥하고, 타 채널처럼 누가 있으면 제가 딴곳으로 가고, 뭐 이정도였죠.

아디도 모르고, 얼굴도 모르는 상태니깐 저보다 약한자를 피케이해도 괜찬케찌란 생각을 가지고 저렙사냥과 재미로 하시는분들에게 잠시 화가 났었나보네요.

힘들게 모으신 명예점수...또 고렙을 위한 채널이란 부분 충분히 이해하고
저와 제 여자친구가 얼마나 오래 할지는 모르겠지만 렙업해서 모으겠습니다.

저 혼자 거기서 사냥안한다고 문제해결은 안되겠지만,
운영자가 본다면 저렙용 채널도 만들면 좋겠네요 ^^

그럼 즐거운 카발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검류제

    저 역시...어쩜 님의 글을 핑계로 겜상 다소 기분 안좋았던일에 치우쳐 몇 몇님의 다소 과장되어진글에 객관적이지 못한 덧글을 달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글을 읽는 저와 생각이 다른님들에게 욕을 실컷 먹고 있겠지요^^

    그럼에도 여기까지 와서 또 리플다는건...
    님 역시 게임을 오래해서 아시겠지만 여친님의 명예점수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7섭에서 하나 타섭에서 하나 그리 큰 차이는 없음을 이야기하고 싶어서입니다.

    일반섭에서 20랩부터 만랩까지 키워본결과...명예등급이 2등급 삼십프로이상이 되더군요..순수 일반퀘스트를 했을시지요.

    2등급시 명예의플레이트를 통한 보상이 2천이니..
    7섭에서 하는것과 일반섭에서 하는것의 차이는 명예퀘 2개정도일듯합니다.

    다른섭은 모르겠지만 명예의플레이트가 150만 정도에 거래되는 플루토섭의 경우 7섭에서 하는것이 3백만원정도를 버는것이겠지만 피케에 따른 스트레스나 여유로운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것에 비한다면 별거 아니란 생각입니다.

    • 2006.04.22 0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