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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 밸런스 글보고..(3)

우유에밥 2006.06.28 12:02 2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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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발같은 경우는 직업간에 무빙속도가 같기때문에 맞짱 피케이뿐이 없죠..
컨트롤해서 노콤으로 1:1 필드서 죽일수있는 직업은 없습니다....
일단 밸런스 문제가 자꾸 야기되는것도..케릭간의 살해-_-..
피케이야 많은 상황이있겠지만..
한 예로..필드전시
서로간에 노콤피케 힘들기때문에 대놓고 콤돌리기때문이라 생각이드네요...
그거 이외에 피케이할 방법은 없으니..

본인 또한 위저드인데 위저드가 콤보 피케이에 강한 이유인즉..
케릭간에 타격시 공방력이 크게 적용되지않는다는점이고..
예를들어 550방 아처를 타격시 오브교환하여(12방력차이) 캐논을 사용해본결과
12공력이 뎀지4차이..
그러니 다른직업의 공력은 방력약한 위저드에게도 강한 뎀지를 입히지못하기때문이고..
위저드의 콤보는 캐논류가 주를 이룬다는것인데..
올지능으로 가는 위저드 경우 케릭기본 마공력이 높기때문에..
스킬의 표기되는 공격력증폭의 영향을 많이 받기때문입니다..
한 예로 라이트닝캐논,스톤캐논 공격력증폭 X1.95...
그렇다고 밸런스 문제로 위저드의 공력을 낮춘다는거나 모션타임 딜레이타임을 조정하는건
사냥시에 공력 낮춘 위저드는 메리트가 없기에 본인조차 용납이 안되는 문제이고..

소드케릭들의 체력을 상향시키는 쪽이나..
소드스킬의 딜레이타임을 어느정도 줄여주어서 스킬포인트를 높게박을수있게해주는쪽이
오히려 밸런스 문제를 어느정도 해소할수있을꺼라 생각해봅니다
본인도 부케로 포싈 포블 아처가 있기때문에..
소드케릭의 쿨타임의 압박을 어느정도 이해하고있습니다..

언른 빨리 패치되어 위저드라는 죄책감(?)에서 빨리 벗어날수있길 바라며-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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