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기간의 의미가 예전과 다르다는 사실은 모르시나보네요... 예전 오베하고 지금 오베하고 같은 맥락으로 생각하신다면 게임의 미래는 없습니다. 예전이나 오베때 문제점 고쳐나갔지...지금은 클베를 충분히 하고 오베에서는 자잘한거 고치고 바로 상용화 하는게 추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욕을 하는건 문제라는건 저도 인정합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싫으면 관둬라 하는식의 리플역시 큰 문제라고 보는데 제생각이 잘못된 걸까요? 마지막으로 카발은 운영방침상 일대일문의를 1건으로 제약하기 때문에 할수없이 자게에 올리는경우도 많고요...또한 4-5일이 지나도 문의에 대한 최소한의 답변조차도 없이 항상 대기중으로 되있기 때문에 더 그런듯 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일대일문의 하면서 누누히 그런점을 말씀드렸으나 운영팀 쪽에서는 귀담아 듣지 않는 모양입니다.
2005.11.14 17:24
깜찍대마왕
너무 심하게 짜증나게 하니 문제죠 ㅡㅡㅋ 그나마 참을"인" 3개면 살인도 면한다고 참지만 그래도 욕나오는건 ㅡㅡㅋ 어쩔수 없다는 ㅎㅎ 저도 버그나 그외 문제점 안당했을땐 몰랐는데 당해보면 욕나옴 ㅎㅎ
2005.11.14 17:20
순수초보
욕먹음 오래 산다는 옛말이 잇슴/ 이게 무슨말인가 허면 욕먹음 그걸깨닫고 자기를 자제해서 조절해 나간다는 말임/ 욕하는 사람잇어야 겜도 발전잇을것임/ 욕을 꼭 나쁜쪽으로만 보면 안됨/
2005.11.14 17:15
원빈같은아이
갈비시켰는데 삼겹살을 줘도 군소리없다..?그런의미랑 다르죠..ㅎㅎ 그거는 상식적인 개념을 넘어선고요..게임 운영이란게..모든 유저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건 아니잖습니까..더군다나요..이거는 지금 오픈베타 기간이고..아직 게임을 본격적으로 만든지가 얼마 되지 않은거 아닙니까..모든게임이 그렇듯이..문제점은 다 있다고봐요..그거를 하나하나 고쳐나가면 되는거 아닙니까..물론 문제점에 대해서..운영측에 문제점을 제기하고 그 문제점 해결하고 그러면 좋죠..근데 굳이 욕을 너무 심하게 다른 사람이 보기에도 참 안좋을정도로 욕을 하니까 문제죠..
2005.11.14 17:10
므흐흐흐
원빈 같은 사람은.. 음식점 가서 갈비를 시켰는데 삼겹살을 가져다 줘도 군소리 없이 먹던가 그냥 계산하고 조용히 나갈 사람입니다..
오베기간의 의미가 예전과 다르다는 사실은 모르시나보네요...
예전 오베하고 지금 오베하고 같은 맥락으로 생각하신다면 게임의 미래는 없습니다. 예전이나 오베때 문제점 고쳐나갔지...지금은 클베를 충분히 하고 오베에서는 자잘한거 고치고 바로 상용화 하는게 추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욕을 하는건 문제라는건 저도 인정합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싫으면 관둬라 하는식의 리플역시 큰 문제라고 보는데 제생각이 잘못된 걸까요? 마지막으로 카발은 운영방침상 일대일문의를 1건으로 제약하기 때문에 할수없이 자게에 올리는경우도 많고요...또한 4-5일이 지나도 문의에 대한 최소한의 답변조차도 없이 항상 대기중으로 되있기 때문에 더 그런듯 합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일대일문의 하면서 누누히 그런점을 말씀드렸으나 운영팀 쪽에서는 귀담아 듣지 않는 모양입니다.
너무 심하게 짜증나게 하니 문제죠 ㅡㅡㅋ
그나마 참을"인" 3개면 살인도 면한다고
참지만 그래도 욕나오는건 ㅡㅡㅋ 어쩔수 없다는 ㅎㅎ
저도 버그나 그외 문제점 안당했을땐 몰랐는데 당해보면 욕나옴 ㅎㅎ
욕먹음 오래 산다는 옛말이 잇슴/
이게 무슨말인가 허면 욕먹음 그걸깨닫고 자기를 자제해서 조절해 나간다는 말임/
욕하는 사람잇어야 겜도 발전잇을것임/
욕을 꼭 나쁜쪽으로만 보면 안됨/
갈비시켰는데 삼겹살을 줘도 군소리없다..?그런의미랑 다르죠..ㅎㅎ
그거는 상식적인 개념을 넘어선고요..게임 운영이란게..모든 유저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건 아니잖습니까..더군다나요..이거는 지금 오픈베타 기간이고..아직 게임을 본격적으로 만든지가 얼마 되지 않은거 아닙니까..모든게임이 그렇듯이..문제점은 다 있다고봐요..그거를 하나하나 고쳐나가면 되는거 아닙니까..물론 문제점에 대해서..운영측에 문제점을 제기하고 그 문제점 해결하고 그러면 좋죠..근데 굳이 욕을 너무 심하게 다른 사람이 보기에도 참 안좋을정도로 욕을 하니까 문제죠..
원빈 같은 사람은.. 음식점 가서 갈비를 시켰는데 삼겹살을 가져다 줘도 군소리 없이 먹던가 그냥 계산하고 조용히 나갈 사람입니다..
동감..원빈//같이 댓글다는것도 보기는 영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