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온라인 게임의 수명은 말이지..(0)
유료화 할꺼면 2~3년 후에도...뒤쳐지지 않는 그래픽
꾸준히 즐길 수 있도록..와우로치면 확장팩형식으로
대대적이 업데이트 그리고 파티플레이의 활성화
카발은 케릭터 개성이 너무 없어...인원만 채워지면 그만이야..
파티플레이라 함은..각각의 케릭터들의 특징적인 능력으로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보안해 주면서 하는 거야..이런 것도 모르냐?
퀘스트할때도..누구의 도움없이..하는게 대분인데..만렙될때까지 무조건 솔플
퀘스트는 난이도를 좀 어렵게해서..파티플레이로 할 수 있도록 하면 좋잖아..
그럼 길드도 활성화 되고..친분도 쌓이고...그러면서 정이 쌓이는 거지..
이런 사람들이 모여서..고정유저가 되는거야..
솔플만 강조하면 오토만 늘어나지...스킬랭도 문제가 많아....
던전도 좀 왠만하면...바꿨으면 좋겠다...최악이야...ㅡㅡ
이거 말고도 문제점이 많지만...잘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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