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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시스템의 문제점(1)

매너사랑 2006.09.12 01:02 1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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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지금 배틀 방어구 제조를 하고있는데 티타급 제조 100%인데도 오스미움급을 못넘기고있습니다..
문제는 랜덤이라는 포코작업 인데..2lv속성확률(25%)이 극히 낮으며 성공확률도 77% 포작된카탈을넣었을경우 79%되던데 실제 적용은 50%도 되지않는거같습니다.
이는 제조시스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됨니다.
열심히 매직템 앵벌띠고 돈 쳐발라가며 제조숙련도를 올려도 오스급제조가 불가능합니다..
다른 제조하시는분들중 포작몇번으로 한두번만에 성공하여 오스급을넘어 레어제조를 벌써하고 있는분도있습니다.
제가 포코2개씩넣어 랜덤으로 2lv옵션을 시도하는데만 현제 포코개당 시세사 50만알츠에서 80만 알츠정도 합니다.
이런 포코구입비용이 2억가까이 들었지만 증명을만들기위한 필살티타제조를 한번도 못해봤습니다.
이유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극악의 포코작이죠... 제가 앞으로 몇억이 더들어서 포작을 성공한다해도 그때쯤이면 다른 운좋은 몇분이 만든 제조품레어가 쫙풀려서 들어간 알츠의 본전도 못찾는다는거죠...
케릭의 운에 맞기는 제조시스템과 또한 악세사리 제조의 불공평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악세는 렌덤이라는 포코작이 없기때문이죠...
결론적으로 제가 건의하고싶은것은 방어구 제조도 증명을 만들기위한 포작옵션을 1lv로 변경이라던가 해서 랜덤이라는 포작이나 운이아닌 유저의 노력으로 가능하게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저 한사람의 유저의 생각이라 생각 마시고 운영파트나 개발담당자분들과 회의를 거쳐 적절한 조치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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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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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이 좋아

    저 역시도 동의합니다. 제 캐릭이 저주 캐인지 몰라도 제 손으로 하면 40% 실패율을 보입니다. 캐릭운이라... 다른 게임과 달리 할려고 선택했는지 몰라도 전 차라리 다른 게임처럼 확률 제조가 낫다고 봅니다.

    • 2006.09.22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