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AL TRANSCENDENCE

자유게시판

일반

무사1 보시오~(67)

귀싸대기백대 2007.04.25 20:08 5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자.. 지금부터
무사1님이 잘못한점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죠~

설명이 부족한 부분이나 잘못 알고 있는 부분은 당연히 지적 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건의 발단은 피닉스 길드 분들과 무사1님의 사보작 싸움에서 시작했습니다.
피닉스 길드 분께서 절대제국에 귓말을 주셔서 보스 잡으라고 말씀을 해 주셨고
무사1님도 아레스 길드분께 보스를 잡으라고 하셨습니다.
그후 보스를 끌어 놓지도 않은 상황에서
피닉스 길드분들과 저희 길원이 이야기 하는 상황에서
아레스 길드분이 오셔서 싸움이 벌어졌고
저희 길원 한분이 아레스길드분을 죽이게 되었습니다.

첫재로 보스는 끌고 오지도 않은 상태였기때문에 아레스길드와 절대제국간에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점은 인정 합니다. 그 문제는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서 해결 해 나가고 있습니다만 서로 시간이 엇갈리는 관계로 완전한 해결은 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 싸움후에 무사1님이 쫓아 와서 저희 보작 하는 사람들을 죽였고..
저희로서는 싸움이 일어난 지역이니 오해의 소지가 충분히 있음을 인지하고 철수를 하였습니다.
그후 다른 섭으로 이동하여 보작을 했지만
2군데 섭을 쫓아 다니면서 뒷치기를 하셨고.. 그 후에도 지속적으로 뒷치기를 하셨습니다.

피닉스 길드에서 보스를 잡으라 해서 간것을 지원이라고 오해 할 소지에 대해서는
일차적으로 진위 여부를 물어 본 후 행동을 하였어야 하며

아레스 길드와 프로 연합 길드와는 별개의 문제로 생각 했어야 할 문제인데
아레스 길드와 싸움이 났다고 해서 무사1님이 절대제국 뒷치기를 했어야 할 이유는 전혀 없다는 겁니다.

여기서 저희로서는 아레스 길드 일로 해서 무사1님이 움직였으니 국가간의 문제로 넘어갔다고 판단 하게 된것이고. 그에 따라 프로키온 전체 분들의 사이드 보작 뒷치기를 허용하게 되었습니다.

위 상황에서 보았을때 무사1님이 뒷치기를 하기 이전에 진위여부를 파악 하지 않은점
또한 타 길드일로 무조건 적인 뒷치기를 했다는것은 상식에 어긋난 행위임이 명백합니다.

그 후에도 절대제국의 용섭이가 뒷치기를 했다는 사실 무근인 일을 만들어 내어서
다시 절대제국 뒷치기를 하고 다닌점.

일반적인 생각을 가진 평범한 사람이라도 잘못 되었다는것은 알만한 일이라고 보여집니다.

이제 무사1님이 잘못하신 일에 관해 올려드렸으니..

절대제국에서 무엇을 잘못 하였는지에 관해서 글을 한번 올려주시죠..

어차피 겜상에서 대화라고 해봐짜 유치한 욕만 하실께 뻔하니 ... 여기서 글 올리시기 기다리겠습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67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