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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마소만도 못한 카발 관계자들 보시오.(8)

성냥군 2006.12.16 09:19 3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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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이 낮은 미물들도 같은 잘못은 하지 않는 법입니다.

이것이 한 두번 입니까?

게임을 하기 힘들 정도의 렉도 해결 못하는 정도의 회사입니까?

자체엔진에 결함이 있다면 1년이 넘도록 보완하지 못할 이유라도 있습니까?

밸런싱페치나 인던페치는 하지 않고

손바닥으로 하늘만 가리려 합니까?



현재는 돈 내고 즐기는 유져입니다.

하지만 여기 모든 사람들이 사회로 진출할 사람들 입니다.

당신들과 같은 마인드를 가지고 경영하는 경영진이 있는 회사와는

누구도 거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스트소프트 이가 갈리정도로 추접하고 방만한 운영을 일삼는 회사라는 것을

깊은 깨닫도록 해주어서 고맙군요.



머리에 게임성으로 승부 할 생각없이 멍청한 운영만 하는 그대들에게 하나 알려주죠.

개발진은 뭐 하는 사람들인지 몰라도 이 정도 생각도 못하는 사람들의 집단이라는 것이

한심합니다.

전쟁 시스템의 활성화

- 기존 루인맵은 평소에 사냥하는 필드로 둡니다.

- 몹에서 일정 확률로 티켓같은 것이 드랍되게 합니다.

- 각 계열이 이 티켓을 마을 npc에서 수집해다 줍니다.

- 예를 들어 전체 티켓이 만장이 모이면 루인맵에 각 계열의 보스가 출현합니다.

- 보스를 지키는 계열이 승리하고 다음 티켓이 다 모여 전쟁이 발발할 때 까지
루인을 출입할 수 있으면 패배한 계열은 출입할 수 없습니다.

- 보스에서는 신검과 같은 유니크가 드랍되며 사용기간은 다음 전쟁 떄 까지 입니다.

- 많은 적을 죽인 상위길드 3곳은 루인서 사냥시 경험치와 드랍률이 20% 상승합니다.


대충 생각하고 말해도 지금 의미없는 전쟁 시스템보다는 좋을 듯 한데

당신들은 되도 안하는 케쉬템이나 만들어서 팔아먹을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하니

새로운 발상을 할 뇌의 용적률이 부족한 것입니다.


이 글을 보고 조금이라도 자성한다면 인간이지만

이 순간에도 케쉬템 팔아먹을 궁리만 한다면 마소만도 못한 것들입니다.

정신들 좀 차리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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