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텟에관해서(0)
그냥 여러분의 생각을듣고싶어서 올려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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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업그레이드 스킬 언트레인 문제와 비슷하게 이번에 7차방어구 오스미움이
나오면서 스텟에 관한문제가 떠올랏는데요. 일단 집고 넘어갈건 역시나 게임 첫오픈당시에 업글스킬때처럼 랭크업에따른 스텟치 상승에대한 언급이 없었다는점.
그리고 위저드의 겨웅 최상의조건으로 스텟을올려도 오스미움부츠까지밖에 못낀다는점
뭐이런 문제가 있어서 끄적입니다만은.
스텟재분배(물론렙업해서얻은 스텟치만을.)에 대한 의논이라도 했엇는지.
결정은 어떤식으로 났는지. 위저드만의 이런 어처구니없는 상환은 어떻게된것인지.
추가로 마샬셋트가 제일 방어도 낮으면서 위저드는 아예끼지도못하는이유는 무엇인지
마샬셋트가 제일 낮으면서 요구치는 다른거와 총스텟치가 같은이유는 무엇인지
이모든문제에 대한 방편으로 겨우 요구치하향과 방어증가를 택한것인지
아니면 다른걸 생각중인지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제안하자면!
우리가 해야될게 아니라 운영자들히 해야하는건데요.
1. 구룡쟁패같은게임을 예로 들자면 일정한 레벨이상이되면 한번의 기회가 주어지죠.
이것은 직업을 선택하면서 이뤄지는건데요 이런식으로 만랩을 찍고나면 단한번의 기회가 있다거나 일정한레벨 60이상이되면 한번의 기회가 있다거나 다만 조건으로 돈을 천만원을 내야한다는등을 세우면 될듯합니다.
2.스킬의 언트레인처럼 스텟도 하나빼고 더할수있게 하는겁니다. 다만 초기스텟과 더불어 스킬랭크업으로 인한 스텟은 제외하고 오직 자기렙업으로인한 5씩받은 스텟만을 바꿀수있게 한다음에 돈은 스킬의 약 3~5배 가량더들게 하면 될것같습니다. 하나씩바꾸는데
그정도면 엄청난돈이라 쉽게바꾸지도못하겠죠?
물론 이 두방법에도 결점은 있지만 적어도 무조건 초기화시켜달라는말보단 좋을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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