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참으로 어이 없는 카발의 확률 꼬집기(13)
=일반적으로 게임에서는 보스급이 좋은 아템을 준다고 정해져있다 그러나 레이크에서 득하신분들 중 마지막 보스에게 득한거보다 왕 바로 전 네임드에게 득한경우가 더 많다고 생각한다. 몹이 강해질수록 좋은 아템 먹을 확률이 높아지는게 당연한게 아닌가. 본인도 레이크에서 보스몹전 껌댕이에게 2솟 오블 먹은적이 있고 그외에 1솟 오스무기는 피라우드(?) 인가 그놈하고 트롤 네임드에서 먹어 봤고 보스에게는 최고가 2솟 오스방어구다. 어떤 식으로 아템 드롭률을 맞춰 놨는지 참 영자 머리를 열어 보고 싶다 ㅡㅡ.
2.망자의탑
=이도 마찬가지로 현 최고의 고난도 던전치고는 필드서 사냥하는거보다 못하다. 망자탑 또한 레이크와 마찬가지로 보스가 주는 아템보다 늑대나, 피아노방에서 더 잘준다.
여태 먹은 아템중에 늑대가 오스그소, 오스카타나를 줬고 피아노방에서 키트 여러개 먹어봤고 좀비 제너럴이 라피스오브준게 다인것 같다 마지막왕은 잘나와야 업코지 오스방어구 노멀 주는 황당함은 카발에서만 느껴볼수 있는 허탈감 ㅡㅡ; 내가 아템운이 없어 그런지 몰라도 아템 드롭률 참 황당하게 맞춰 놨다.
요즘은 더욱더 드롭률이 낮아 졌는지 망자만 가면 우울해진다.
오늘은 망자 가서 포션만 8개, 중코2개 그외 노멀 아템 잔뜩 먹고 나왔다. 그리고 열받아서
언데드 필드서 하는데 1시간동안 포코2개 업코3개 지도7장 묵었다 차라리 필드가 낫다 ㅡㅡ; 그놈의 레어 아템 땜에 망자를 가지만 카발의 레어는 왜 레어인지 알수도 없다.
3.업코
=생각만 해도 요즘은 열받는다, 인첸트 확률이 줄어 든건지 아님 내가 요즘 재수가 없는지 모르겠다 그동안 3짜리 사서 6띄우는데 10개 이하로 들었다. 최근에 레어 슈트를 하나 장만해서 업코 54개를 써도 6이 안된다 지금은 3되버렸다. 확률을 조정하려면 공지라도 하든가 업코값이 다시 치솟고 있는데 정말 짜증만 난다.
4.전체적인 사냥터
이게 말이 되냐 저렙 사냥터에서 업코 나오고 망자탑에서 하코 나온다는게? 이거 하나만 봐도 카발은 머리가 나쁜거 같다 렙업을 하고 고렙이 되어서 상급 아템을 드롭해야 되는게 정상 아니가? 이럴꺼면 차라리 그린마을 주위 몹한테 오스 방어구 레어 아템 나오게 하지 그래?
아무리 게임산업에 처음 뛰어 들었다 하더라도 어느정도 게임에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자문을 구하고 게임을 만들어 나가든가 실무진중에 다른게임 5년이상 한사람이 몇명이나 되냐 지금껏 해온거 보면 아마 다들 게임은 모르고 돈만 밝히는 사람들인거 같다. 스스로 게임을 발전시켜 나갈 자신이 없으면 유저들 말에 귀를 기울이든가 그리고 게임내 컨텐츠?
너네들이 말하는 컨텐츠가 더미 치는거가? 다른게임에 가서 좀 배우든가 남의 게임 모방이 무조건 좋지 않다고만 생각하지 말고 좋은 시스템은 도입도 하고 해야 발전이 있지 고집대로만 하니 유저들이 이렇게 많이 빠져나간거 아냐
한가지 조언을 해주고 글을 마칠께 퀘스트 있지? 80렙에 하는거나 머 이딴거 패치 하지마라 요즘 80렙 몇명이나 된다고 그딴걸 패치해 누가 한다고?
퀘스트를 모게임의 퀘스트 처럼 매일매일 바뀌는 일일 퀘스트를 만들어라 렙에[ 상관 없이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도 주는 그럼 퀘스트 예를들면 샌드라이혼 100마리 잡기 퀘스트(보상: 500만알츠 또는 업코) 이런식으로 허접한 퀘스트도 있고 최고는 레어 아템 주는 퀘스트까지 만들어서 매일매일 새로운 퀘스트를 받고 게임을 즐기게 그럼 유저들이 오늘은 얼마나 좋은 퀘스트가 걸릴까 하고 접속이라도 꼬박꼬박 할꺼 아냐?
좀 똑바로 해바 카발 계속 할테니까
읽어주신분들 수고 하셨구요 반말로 쓴거는 영자한테 한말이라 그러니 이해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