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리니지 1 하셧던분들은 다 아시는 포세이든..;;(1)

셰이튼 2006.05.01 10:47 49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게임 접었답니다.
리니지의 전설이라고 불리던 포세이든;;플포에서 취재했던 내용중에 조금 발췌했습니다.


게임을 접는다고 들었는데 게임을 접게 된 이유나 계기가 있다면 무엇인가? (군터 서버를 아예 떠나는 것인지?)

회자정리 이보다 더 적합한말은 없다고 생각한다. 처음에 리니지를 시작하고 지금까지 오랜시간 해오면서 주위에서 무엇이라고 하든 간에 개인적으로 즐겁고 좋은 시간들이었다. 그리고 전성통일부터 전 서버 최초로 작업이 없는 서버를 만드는 등 게임상에서 유저로서 할 수 있는 원하는 것은 모두 해보았고 리니지 초보로 시작하여 최고의 자리에까지 올라가보았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사의 일방적인 업데이트와 처음 내가 생각했던 게임내용과 상반되는 상황들이 계속 연출되면서 드레곤 슬레이어 라든가 최강의 전투캐릭터가 되어 보겠다던 게임 안에서의 희망과 미련을 버리게 되었다



▣ 리니지를 떠난다면 본인이 보유하고 있던 캐릭터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지금 상황에서는 최고의 캐릭터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캐릭터를 누군가에게 넘기지는 않을 것이다. 부끄럽지만 전설은 그대로 묻어두고 떠날까 한다. 포세이든 캐릭터는 봉인할 생각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이루었던 성이나 군주로서의 역할은 그 동안 부족한 나를 믿고 따라주었던 후임군주에게 모두 물려줄 생각이다.


역시 캐릭터밸런스가 사람들 좌절시키는군요;;
그리고 80레벨캐릭터 봉인이라... 멋짐ㅋ;;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혼자서 용을 잡는게 목표였고 아무리 노력을 해도 안되고..
80레벨기사가60레벨 법사한테 맥을 못춘다는게 서러웠던 모양입니다.(당근서럽죠)
지금은 로한 게임한다는데여..거기서도 지존되시길..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