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운영자님 보시오..맵을 넓게 씁시다..(2)
카발의 맵은 좁지 않습니까? 네..
영자님 왜 맵이 좁다는 소리가 나오는지 아시는지여?
이유인즉, 모든 유저들의 사냥터가 동일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쉽게 예를 들어봅시다 . 직업별 특성을 살린 사냥터가 있어야 하는데...
카발은 그것이 없습니다. 전사,법사,아처 할거없이 모두가 같은곳..
즉... 골램 , 타크 , 똥개만 잡으니 자리전쟁과 스틸이 난무하는 겁니다.
영자님이 한번 직접 봐보세여... 이곳을 제외한 그 넓은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다보면 지나가는 유저들 보기도 힘들어여...
이런곳들이 왜 버려진 사냥터일수 밖에 없냐면... 주로 원거리 공격을
하는 몹들이 있어서죠.. 골램,다크,똥개는 자리만 잡으면 리젠도 잘되고
몹들이 알아서 들이대고... 범위스킬 한방이면 주변 몹들까지 한번에 잡죠..
그런데... 오토캐논 , 팬텀크루 , 루이나에 아처(이름 모름) 등등등...
이런 놈들이 있는 사냥터는 넓지만 잡지를 않아여..
왜 일까여? 일일히 각개전투로 죽여야 하고 그동안 주변의 몹들로 부터
계속해서 공격 받으니 무지 귀찮죠...
무엇보다 동일시간당 킬수가 적으니 돈이 안되고.. 아템드롭 확률 또한
떨이진다고 생각이 되니 안잡습니다...
영자님 인정 하시나여??
이를 해결 할 방책을 생각해 봅시다...
정확히는 모르나 아템의 드롭 방식이 랜덤인듯 한데...
특정 아템을 특정 몹이 드롭하도록 해보면 어떨까여?
직업별 선호 아템이 틀리고 부케릭 키우는 유저님들 랭업겸 아템노가다를
위해 사냥이 분산될듯 한데... 어떠신지...???
골램 다크 똥개만 죽어나는 현실.... 불쌍하자나요...
그들의 짐을 조금 덜어 주자고여...
마지막으로 카발에 바라는점 한가지...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하지요...
타 게임의 좋은 시스템은 과감히 받아들여서 카발의 것으로 만드세여..
구체적으로 나열하고 싶으나... 들어줄것 같지 않아서 통과..
성공한 대작 게임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 하셔서 카발도
대작 대열에 들기를 바람니다.
온라인 게임은 소수의 매니아를 위한 것이 아니란걸 명심하세여..
구구절절 옳은말씀이다에 한표 !
골렘,다크,똥개의 짐을 덜어주자..
가슴에 와닿는 말이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