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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즈의맘소사 2006.01.18 10:22 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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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스턴트 미션맵 "망자의 탑" 추가
- 95레벨 이상 진입 가능
- 언데드그라운드 중앙의 워프게이트를 통해 진입
- 진입시 "망자의 에펄릿" 아이템 필요
- 망자의 에펄릿은 언데드그라운드의 일부 몬스터가 드롭
(관련 퀘스트 버그로 당분간 진입이 제한됩니다.)
2. 신규 스킬 추가
- 워리어 : 오러 배리어, 소드 캐논, 테라 브레이크
- 블레이더 : 미라쥬 스텝, 오러 배리어, 바이탈 인터피어, 트윈문 슬래시, 블레이드 크라이
- 위자드 : 포스 인크리즈, 블링크, 헤일 스톰, 아크틱 필드
- 포스아처 : 그레이터 힐, 바이탈 블레스, 드릴드 샷, 프리즈마틱 샷
- 포스실더 : 실드 하든, 실드 레이, 실드 익스플로젼
- 포스블레이더 : 에너베이션, 어비썰 크리스탈, 포스 임팩트
3. 레어 아이템 추가
- 배틀스타일별로 레어 방어구 셋트 추가
- 배틀스타일별로 레어 무기류 추가
- 레어 아이템은 레벨과 배틀스타일이 충족되어야만 착용 가능
- 레어 아이템은 인스턴트 미션맵인 레이크인더스크와 망자의탑 보스류 몬스터가 드롭
4. 스킬 경험치 전환 기능 추가
- 업그레이드 스킬로서 "체인지포스(소드->매직)"와 "체인지포스(매직->소드)" 추가
- 체인지포스(소드->매직)을 익히면 소드스킬 사용시 매직스킬 경험치가 증가
- 체인지포스(매직->소드)를 익히면 매직스킬 사용시 소드스킬 경험치가 증가
5. 스탯 조정용 아이템 추가
- 힘, 민첩, 지능 능력치를 재분배 할 수 있는 '익스트랙트 포션'이 추가
- 익스트랙트 포션은 당분간 포트룩스의 마법상인 예르트가 판매
6. 바이크 인첸트 아이템 추가
- 아스트랄 바이크의 색상과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플라즈마 코팅키트' 추가
- 플라즈마 코팅키트는 당분간 포트루이나의 마법상인 소영이 판매
7. 중저레벨을 위한 저급/중급 업그레이드 코어 추가
- 중저레벨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저급, 중급 업그레이드 코어 추가
- 저급 업그레이드 코어는 쉐도우스틸, 아라미드급 아이템까지 사용 가능
- 중급 업그레이드 코어는 티타니움급 아이템 까지 사용 가능
- 저급, 중급 업그레이드 코어는 전체 몬스터 사냥시 일정 확율로 드롭
8. 시나리오 퀘스트 그룹인 [수호자의 검], [왕은 사라지고] 추가
9. 보스 몬스터의 아이템 드롭율 상향 조정
10. 원거리 몬스터의 HP 하향 조정
11. 고가아이템, 퀘스트 아이템 판매시 경고창 추가
12. 스킬 스턴 효과가 적용되도록 수정
13. 승급 보너스 변경 및 스탯 영향 반영비율 변경
14. 스킬 랭크 제한 상향 (10랭크 트랜센더 까지 가능)
15. 업그레이드 스킬 HP/MP 증가폭 상향 조정
16. PVP 승리시 명예 점수 획득 추가
17. 다른 캐릭의 버프 효과가 보이지 않거나 제거되지 않는 버그 수정
18. 악세서리 드롭율 상향 및 추가
- 링 오브 파이터 +5, +6, +7
- 링 오브 세이지 +5, +6, +7
- 링 오브 챔피언 +5, +6, +7
- 라이프 업소브 링 +2, +3
- 마나 업소브 링 +2, +3
- 포스 업소브 링 +2
- 라이프 리제네레이션 아뮬렛, +1, +2
- 마나 리제네레이션 아뮬렛, +1, +2
- 포스 리제네레이션 아뮬렛, +1, +2
- 아뮬렛 오브 블레스 +2, +3
- 아뮬렛 오브 가드 +5, +6, +7
- 아틀라스 아뮬렛
- 인라이트먼트 아뮬렛
- 퀵크니스 아뮬렛
19. 악세서리 능력치 변경
- 링 오브 챔피언 +2, +4 : 크리티컬 확률 5% 추가
- 라이프 업소브 링 : HP스틸 1% 추가
- 라이프 업소브 링 +1 : HP스틸 1% 추가
- 마나 업소브 링 : MP 스틸 1% 추가
- 마나 업소브 링 +1 : MP 스틸 1% 추가
- 포스 업소브 링 : HP스틸 1% 추가, MP 스틸 1% 추가
- 포스 업소브 링 +1 : HP스틸 1% 추가, MP 스틸 1% 추가
- 파워 아뮬렛/스마트 아뮬렛/패스트 아뮬렛: 레벨 27 힘(지능/민첩) 4(기존 2)
- 오우거파워 아뮬렛/지니어스 아뮬렛/래피드 아뮬렛: 레벨 53 힘(지능/민첩) 7(기존 3)
20. 매직 스킬 속성 편차 추가 적용
- 매직 공격력
- 지/뢰 속성의 5% 데미지 보너스를 3%로 조정
- 풍/빙 속성의 -5% 데미지 페널티를 -3%로 조정
- 지/뢰 속성에 기본 매직공격력 영향 상향
- 풍/빙 속성의 기본 매직공격력 영향 하향
- MP소모량
- 수/화 속성 : -10% 증가
- 지/뢰 속성 : +10% 감소
- 공격율 보너스
- 풍/빙 속성 : 기본 100 에서 150, 레벨당 10 증가에서 15 증가로 상향
- 지/화 속성 : 기본 100 에서 50, 레벨당 10 증가에서 5 증가로 하향
- 쿨타임
- 지/뢰 속성 : +10% 증가
- 수/빙 속성 : -10% 감소
21. 스킬 능력치 조정
- 전체적으로 범위 소폭 확대
- 전체적으로 공격력 상향
- 클래스별 스킬 특성 강화
- 각 스킬의 기본 공격력(or매직공격력) 반영 비율을 높임
- 워리어: 범위 확대, 넉백 확률 소폭 상향, 공격력 상향
- 블레이더: 크리티컬 효과 상향
- 위저드: 범위 확대, 스턴 효과 상향
- 포스아처: 일부 스킬 관통 효과 추가, 일부 스킬 범위 확대
- 포스실더: 방어 상향, 일부 스킬 범위 확대, 일부 스킬 스턴 효과 추가
- 포스블레이더: 일부 스킬 저주 효과 추가
- 추가 효과(스턴/저주/크리티컬)가 붙은 스킬은 전체적으로 쿨타임 증가
- 블레이드 오브 저지먼트 : 타겟 중심에서 자기 중심으로 변경
- 디버프 스킬 시전 시간 1/2
- 로워 디펜스 : 레벨당 방어력 감소 0.5 추가(기존 1)
- 블라인드 : 공격율 감소 효과 상향(레벨당 -1에서 -2로 효과 2배)
- 위큰 : 시전 거리 확대, PvP시 공격력과 매직공격력을 모두 감소시킴
- 블레이드 오러 : 레벨당 공격 증가 0.5 상향(기존 1)
- 아이언 스킨 : 레벨당 방어 증가 0.5 상향, 방어율 향상 효과 삭제
- 오러 배리어 : 레벨당 방어 증가 0.5 상향, 방어율 향상 효과 삭제
- 리제네레이션 : 기존의 최대값(클래스따라 4~6) 제한 있는 "최대 HP의 일정 비율"에서
"단위 시간(2초)당 회복되는 HP"로 변경
스킬 레벨당 1, 기본 3, 최대 레벨(4)에서 6 회복
리제네레이션 옵션(포스 코어, 악세서리)와 중첩 적용
- 리펄시브 아머 : 방어율 향상 효과 +40
- 크러싱 블레이드 : 크리티컬 데미지 배율, 레벨당 5 에서 레벨당 2 증가
- 아쿠아 바이탈러티 : HP/MP 2초당 1 회복
- 포이즌애로우/애시드트랩/포스블레이더의 저주 스킬 중 HP감소는 PvP에서만 사용가능
22. 포스 아이템 옵션 추가(기존 물음표 옵션 구현 포함)
- 소드 최소 데미지 증가
- HP/MP 스틸 제한 상승
- 크리티컬 확률 제한 상승
- 소드/매직 스킬 증폭
- 추가 데미지+
- 스킬 경험치 증가
- Alz 드롭 증가
- 1슬롯 포스 아이템 드롭율 증가
- 2슬롯 포스 아이템 드롭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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