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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생각한 오토방지법...(1)

다크세라핌 2005.12.24 09:46 2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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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앞에서 썼던내용입니다만....다 엮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문제점이 많습니다 ..
개선사항들이 꽤 많이 있죠..
오토문제도그렇구 .. 사냥터 문제도 그렇구 .. 아이템 드랍도그렇구...스킬도그렇구
케릭간의 벨런스 .. 렉...유령케릭유령몹...등등..수도없이 많습니다..
일단..아래서 설명한것처럼..오토는 방법이 있겠다 싶은데요..

굳이 영자 불러와서 .. 확인받고 .. 그사람 아디 짜르면..어차피 그사람은 환불신청할겁니다... 당연한것이지요..아마도 직장인이나 학생분들이 자주 그러시는거같은데
어찌보면 당연할수밖에없겠지요... 그렇게라도 안하면...남들만큼 못따라가는데다가 ..
같은돈을 내고도 더 적은 시간을 플레이해야하는 억울함이 어느정도 반영되었겠죠.
그렇게되면 영자측에선 당연히 짜르지는 못할겁니다..다만 어느정도 제제를하겠죠.
일단은 무조건 오토다 라고 그냥 찌르지만 마시고 .. 저렙사냥터는 어차피 사냥할곳도 많으니까 .. 그런곳(기본3개마을)에서 돌리시는분들 그냥 그러려니 이해해주세요..

단...포트룩스 이상맵에서 존재하는 오토는..확실히 없어야 겠죠...
이를위해서 대처법...
1... 오토트랩을 1회이상 공격시 오토트랩이 플레이어 강제 공격 죽여버린다.
이때 오토트랩에게 공격당한 플레이어는 일정확률로 아이템을 드랍시킨다.
2... 일대일 신청을 건다.. 30초간 반응없을시..오토로 간주하고 무조건 승낙.. 대전모드로 들어간다.. 이때 신청을 걸었던 플레이어외에 타케릭이 죽었을시 (피신청자)일정확률로 아이템을 드랍시킨다..
3... 탄트라처럼...사람이 많은 사냥터에 한하여 .. 무적몬스터를 출현..
플레이어를 (자신을 공격한 플레이어)공격한다 공격당한 플레이어는.공격력,방어력,생명력,이동속도,공격속도를 50%하향시킨다...
이런식이면 좋겠네요.. 단3번은..문제가.ㅡ.ㅡ;;워낙에 확산형스킬이많아서 엉뚱하게 쓰이면... 괜히 잘잡고있는 유저가 다칠수도..그러나 오토방지효과는 확실합니다...
탄트라에서 입증되었음...탄트라에선 사냥터에 5분이상 있을시 ...그곳에 무적몬스터가 출현 유저를공격합니다... 마즈면...이동속도 공격력 방어력 다 낮아져서..ㅡ.ㅡ;;두세대마즘죽어요..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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