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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발의 장점일까?- 100랩, 엔딩겜이라... (7)

샤크라타샤 2005.11.02 09:52 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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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한국 게임어는 어쩌면 인내력을 요하는 게임을 좋아할지도 모른다. 머리 쓰는 게임, 테크닉이 필요한 게임, 그런것이 아니라 인내력으로 남들보다 강해질수 있는 그런게임? 와우나, 길드워 모두 만랩이 있다. 어쩌면 마니아 형성에 실패를 한 이유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발역시 만랩이 100이라면 솔직히 길어바야 1~3달이면 찍어 버릴듯 한데... 과연 장점이냐 단점이냐는 시간만이 알수있을듯 하네여~~ 즐겜들요~
제 생각은 랩제를 풀고 강해질수있는 부분을 무한대로 해 두는 것에 한표를...
한가지 예를 들자면 아크로드란 게임이 처음에 사람들이 많이 몰린것 중 한가지 매리트가 절대자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는데, 아마 여러 아크로드 플레이 해 보신분들 중에 이 절대자 시스템 때문에 해 보신분들도 많을꺼라 생각합니다. 게임성이 너무 부실한것이 실패요인이겠지만, ㅋㅋㅋ 그냥 제 생각입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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