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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냐 스킬랭노가다냐 선택해야 되는 게임...카발(0)

파성군 2005.12.03 17:45 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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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발 원래 취지가 쉽고 레벨업이 빠른 게임이란 문구를 보았고, 그에 따라 퀘스트수행에 따른 경험치가 타게임에 비해 엄청 많기 때문에 역시나 빠른 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이번에 또 여러개의 퀘스트가 추가 패치 되었더군요... 그런데 정작 이렇게 퀘스트로 쉽게 업하다 보면 결국 만렙찍고 성취감보다는 자신이 얼마나 허접한 스킬랭크를 가지고 있는가를 실감하게 됩니다.. 결국 아무 의미없는 스킬랭 노가다를 하게 되죠...
원래의 취지라면 스킬랭크를 없애고 레벨업에 따라 스킬 습득이 되어야 진정으로 쉽고 업이 빠른 게임 아닐까요? 퀘스트로 업은 쉽게 하고 차후 뽕맞고 정신나간 사람 모양 스킬랭 노가다를 해야 되는 카발.... 참 어의 없더군요...
좋은 무기차고 몰이 하고 퀘스트 수행 등 이 게임은 빠른 레업을 할수록 차후 그만큼의 노가다를 해야 되는 게임입니다... 좋은 무기 몰이사냥 등 다 필요없죠...
차라리 젤 허접한 무기로 젤 뎀쥐 약한 케 골라 하는 것이 오히려 즐기면서 겜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키운긴 힘들겠지만 키워놓고 아무 의미 없는 노가다 하는 거 보단 나을 듯 하네요...

저도 블레이더 부케 키우고 있는데 아예 퀘스트는 쳐다보지도 않고 스킬 포인트 단하나도 안올리고 구린 데미지로 사냥하면서 키우고 있습니다... 이게 레벨에 비해 스킬도 빨리 빨리 배우게 되고 만렙 후 무의미한 스킬랭 노가다 그나마 적게 하는 방법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카발 진정으로 노가다 게임을 탈피하려 하시거든 스킬랭크에 따라 스킬을 배울 수 있는 현 방식을 없애야 하겠죠... 그렇지 않으면 노가다도 정말 의미없는 생노가다 게임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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