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뭐 다른게 아니고 그냥 제생각을 적어놓는겁니다.(5)
워리어를 했으며, 그워려 역시 70
그리고 포블을 했었고 현재 포블의 매력에 아주 푹~ 빠져 있스는유져입니다
한가지더 말씀드리고싶은것은 물론 포실이나 아처 위져드 역시 80까지 키워봤었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블더는 현재 95 워려역시95 이며
매력덩어리^^;;포블은 106랩입니다..(쪼랩이죠 ㅡㅜ)
문득 이게임을 하면서 느낀점중에 특성이 없다는말에 너무나 공감을 하고 있어서.
짧은소견이지만 남겨 볼가합니다
우선 포블입니다..포블에게 필요한..
데미지 반사스킬에대해 ....
적(몬스터/다른클래스) 들과 싸울때... 나 자신 혹은 파티원, 길드원 같은국가
사람들에게 버프 시켜줄수 있는 말그대로 공격당한데미지의 일정부분을 적에게
되돌려 주는스킬...
일정부분이라함은...100 데미지일경우..50 데미지 이며 그확률은...
최대 45% 그이상을넘지못함...
그리고 피흡수스킬 역시 5%이상으로 하며.최대 15%를 넘지못함...
이렇게 ...이렇게하면 말들많이 나온다고 생각 하겠지만,
어떻게 보면 포블의특성을 만들어 주는 것으로 보이는데...
포실과 비교 포실은 극강의방어력 크리 크리티컬데미지... 라면
포블은 방어력낮은대신...데미지반사.. 그리고 피흡수...
이렇게되면 이둘은 성기사형과 마검사 형태로 구분이 되어진다...
그럼 두클래스는 이것으로 하면 될것이고....
워리어... 함성스킬...적을 순간적인패닉상태와 공격속도/이동속도 하락 을 가져다 주며
일정시간스턴...
블레이더..
암살자인데..크러싱 빼면 없다...
블레이더 공격속도증가스킬(버프)이나 이동속도증가... 그리고..멀리있는적들에게
순간적으로 다가가는 스킬을....(지금있는페이드스탭과같은 원리...그러나 더욱가깝게)
이렇게하면 되지않을까??
다른 게임에 장점이 잇어서 더 좋게 만들수 잇다면 당연히 따라해야죠.
무에서 유를 창조할수는 없는겁니다. 유에서 새로운 유를 창조하는거죠.
그리고 지금 와우랑 비슷하다는뎅 앞으로 나온다는 귀속 빼고는 와우하고 같은 부분없죠. 다른 게임도 해보세요. 다 비슷비슷하지. 그리고 와우는 장점에 많은 게임입니다. 배울거 잇으면 당연히 배워야죠.
허발랑님 저는 와우를 하지않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게임은 전사와 마검사 어쎄신(암살자의경우) 가장 비슷한 스킬들은 당연히 존재 할수 밖에 없어요....특ㄱ색이라기보단 획일화라고나할까요? 그러나 그러한것들역시 게임의 재미를 위함이라면 그렇게 해야 하지않을ㄲㅏ 하는 짧은생각이,,,,.....그리고 저 정말 와우 싫어해요 ^^ㅎ
와우를하다오신 유저같다는생각이드는건 저뿐인가요?;;
워려스킬추가해달라하시는건 와우케릭전사의발구르기.....
글고 포블은 와우케릭흑마의 저주나 지속데미지....
지금도 와우많이따라가는거같아서 좀 뭐시기한데...
지금요구하시는건 거의 와우를 따라가자는 느낌밖에는 들지를 않네요...
블레이더 공속 증가는...저도 생각해봤었던 거네요...배틀모드 1 일루져니스트...설명에는 보이지 않는 속도로 공격한다 머 일케 돼 있는데...버프 형태로든 배틀모드 형태로든 공속이 증가된다면 재미있을듯...
아 추가..플타임작다고 뭐라 하지마세요 ㅡㅡ;; 장사는 거의안하고 더미도 거의안친오리지날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