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런식으로 벨런스를 맞추면?(7)
①워리어의 모든 스킬의 데미지를 상향시킨다.
②'소드스킬증폭+10%의 버프'를 추가시킨다.
③ 대신 워리어의 모든 스킬의 시전시간과 쿨타임을 대폭 상향시킨다.
위저드 - (단*장거리 어느곳에서도 강한 공격력을 가졌지만, 최하의 방어력을 지닌.)
①위저드의 모든 스킬의 데미지를 소폭 상향시킨다.
②'자신에게 타격되는 데미지를 35%확률로 HP에서 MP로 전환 시키는 버프'를
추가시킨다. (단, 크리티컬은 무조건 타격당함.)
③대신 위저드의 방어력을 하향시킨다.
블레이더 - (빠른 몸놀림과 강한 크리티컬 능력을 가졌지만, 최하의 방어력을 지닌.)
①블레이더의 모든 스킬의 시전시간과 쿨타임을 소폭 상향시킨다.
②'회피율+3%, 크리티컬확률+14%, 크릴티컬데미지+29%의 버프'를 추가시킨다.
③대신 블레이더의 방어력을 하향시킨다.
포스아쳐 - (가장 빠른 공격속도를 가졌지만, 낮을 방어력을 지닌.)
①포스아쳐의 모든 스킬에 소량의 크리티컬확률과 크리티컬데미지를 옵션으로 부여한다.
②포스아쳐의 모든 스킬의 데미지를 하향시킨다.
③대신 포스아쳐의 모든 스킬의 시전시간을 소폭 줄인다.
포스실더- (가장 강력한 방어력을 가졌지만, 느린 공격속도를 지닌.)
①현재의 크러싱 블레이더를 없앤다.
②'몹들이 자신을 타격하게 하는 포스실더다운 버프'를 추가시킨다.
③대신 포스실더의 방어력을 대폭상향한다.
포스 블레이더 - (멋진 마검술과 강력한 디버프를 가졌지만, 낮은 방어력을 지닌.)
①포스 블레이더의 모든 저주스킬은 범위2로 상향시킨다.
②'크리티컬확률-7%, 크리티컬데미지-14%의 디버프'를 추가시킨다.
③대신 포스 블레이더의 모든 스킬의 쿨타임과 시전시간을 상향시킨다.
그냥 제 의견이었습니다^^ㅎㅎㅎㅎ
각 캐릭의 특성을 살려서 나름대로 생각해 본거입니다ㅎㅎㅎ
(^^;개촏잉처럼 익명이라고 해서
욕설, 비방 난무하지 말아주세요.
저도 제 생각을 말한 것 뿐이니깐요^^)
워리어 불쌍함 옆에서 보면!!지금보다 느리면 때려치라고 권유하겟슴
저도 크러싱보고 서브로 포실 햇는데.. 쎄긴 쎄더군요.. 조금 사기성이 잇는데.. 현 상태에서 완전히 없애기는 힘들죠. 조금 수정하면 모를까..
카발의 가장 큰 문제점은 넘어지는것,시전시간인데.. 지금 상태에서 워리어 대미지 쎄져봣자 소용없죠. 한대 툭치면 넘어져서 상대방 마무리를 못하니.. 솔직히 워리어는 아무리 장비 좋은 사람 만나도 안무서워요.. 저렙때 배우는 허접한 스킬로 툭툭치면서 넘어만 트리면 짜증내고 걍 가더군요..ㅎㅎ
제 생각은 시전시간은 전부 짧아져야한다고 봅니다. 대신 재사용시간을 무지 길게 만들면 되죠. 지금 현실에서 시전 시간 긴것보다 짧은게 너무 좋거든요. 그리고 시전시간 넘 길면 컨트롤이라는것도 필요없죠. 와우같이 시전시간은 짧지만 쿨타임이 길어서.. 여러 종류의 스킬을 쓸수밖에 없이 만드는것이 더 좋은듯..
끝으로 넘어지는것은 아예 없애야합니다. 스턴은 좋지만 넘어져서 뒤로 두번 회전하고 일어나는것은 오락실에서 격투기하는것도 아니고 수십명이 싸우는데 무슨 폼을 잡는지.. 짜증만 나죠.
범위공격도 대부분 없애야해요.범위공격이 대미지가 쎈것도 말도 안되고요.컨트롤이없어요.
이렇게 해도 위저드,아처가 쌜거 같은데.. 차라리 낮은 방어력과 타클레스에 비해 낮은 공격력 대신 빠른 공격속도가 적당 할듯 한데..
블레이더의 모든 스킬의 시전시간과 쿨타임을 상향이라...
블레이더는 반대로 되야하지 않을라나여?
시전시간 상향에 쿨타임 증가는 좀 난감하군요...
차라리 소드스킬을 아처같이 사용할수 있게 만들면서
방어를 낮추는게...블레이더 답지 않을까 싶군요...
완전 어이엄네요 포실 해보셨나요?
방어 높다지만 워려랑 별 차이도 없어요
피통 크나요??전케릭 최하 피통입니다
방율 공율 높나요?전케릭 최하입니다
그나마 살만한건 크러싱 뿐인데 없애라고요??ㅎㅎ나참
님 케릭 먼지 몰겠찌만 해보고 그런말하세요
포실의견도 반대
크러싱 하나 믿고 포실선택했는데 그것 마저 없으면 딴 종족으로 전환합니다..........ㅎㅎ
워리어의견 반대.
지금보다 느리면 자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