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위저드분들께..(4)
지속데미지5초+스턴5초..
스턴이 풀린 후에도 지속데미지 효과가 뜨는걸 확인했습니다..
지속뎀과 스턴의 시간이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스킬로 스턴을 걸고 난 후에..
지속데미지효과가 사라지기 전까지 스턴이 걸리지 않습니다..
영자가 고쳐주지않는 이상 사냥중에 낭패 볼수있으니 콤 조합하실때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로 위저드 죽이기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베큐엄과 헤일스톰의 콤보타이밍이..
오류로 인한 수정이라는건 새로나온 신스킬이나 다른스킬의 콤보타이밍과 비교만 해보아도..
말이안되는거죠..웃음만 나옵니다..
기존의 타격데미지가 안뜨는 현상을 해소하고자 이런건지...
밸런스의 해법을 찾지못한 영자의 보기좋은 핑계인지..확실히 짚고 넘어가야 할 듯 합니다
뻔한 이 사실을 갖고 확실하게하기 위해 더미에 에스피5까지 소진해가며 실험도해보았고
타격데미지가 뜨면서 콤보 게이지가 움직이는건 베큐엄과 헤일뿐이없더군요..
베큐엄과 헤일이 콤보타이밍 오류였다면..지금 캐논류의 콤보타이밍은 전부 오류이고..
이번에 새로등장한 위저드 신스킬의 콤보타이밍 조차 전부 다 오류입니다..
말이 안되는 억지스러움일 뿐이지요...
콤보타이밍의 오류라는건 영자의 거짓말 같군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