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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저드 신스킬버그??기존스킬..(3)
스턴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몹에겐 스턴효과가 적용되더군요..
근데 문제는 신스킬의 스턴이 적용되고...신스킬의 스턴이 풀림에도 불구하고..
지속데미지 효과가 사라지기전까지 아크틱으로는 스턴이 먹지않는다는..
정말 난감하군요..
이것도 의도에 의한 패치인지..
그리고 아직도 위저드의 패치 된 기존 스킬에 대해서 말이 많은데..
정확히 베큐엄과 헤일스톰..
피케이와는 크게 연관없는 스킬의 패치이기에..
다른직업들이 밸런스를 운운하며 왈가불가할 문제가 아닌 것을..
위저드라는 이유로 너무 몰아세우시는군요..
위저드가 말하는건 사냥의 문제이고..
방율과 방력에있어서 전혀 뛰어나지못하기에 넉스킬과 스턴스킬로 버텨왔습니다..
헌데..이번 위저드 기존스킬의 패치는 최악입니다..
분명하게 짚고 넘어가야할 문제는..영자가 말하듯 이게 과연 오류였냐는 겁니다..
베큐엄과 헤일에서 타격데미지가 안뜨는거 수정되길 기다렸다가..
엉뚱한데서 뒤통수 맞는 격이 되어버렸네요..
분명 신스킬의 콤보타이밍 조차 패치 된 예전 스킬들의 콤보 타이밍과 동일한데..
어찌 기존의 그 헤일과 베큐엄만이 오류였다고 이런 패치를 했는지도 의문이고..
스킬과 스킬사이에 공속 빠른 몹의 데미지가 두번이나 들어 올 정도면..
진짜 말 다했죠..
위저드는 전 케릭이 다쓰는 캐논으로만 사냥하라는건지..
위저드에게 이번패치는 전혀 메리트없는 위저드 죽이기 패치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들 티탄 입고 사냥할때 만렙이되도 블루스틴입고 사냥하는 것에 대해 한마디 안했것만..
언데드열리고 라이혼 잡는게 버거워 고스트 한마리씩 잡을때도 조용했는데..
한순간에 주스킬로 사용하던 위저드의 고유스킬을..쓰레기를 만들어버리고..
이제와서 오류라는 말 한마디로 잘라버리고 패치해버리는건..너무 억울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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