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re] [re] 절대제국 늬들 그러는거아니다(3)

귀싸대기백대 2007.03.04 06:40 25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런 글에 대해서 본케로 말씀 하셔도 손가락질 하실분은 없을겁니다.
충분히 여러 분들이 공감할수 있는 문제이니까요.
물론 저도 지금 까지 이어온 인연을 헛되게 생각 하는것은 아닙니다.
그러기에 다시 오시는 분께는 항상 사과를 드리고 길드 가입을 다시 해 드리기도 했습니다만.
같이 지내오면서 소중한 인연이 되신 분들도 앞으로 소중한 인연이 될 수 있는 분들도
어느것 하나 소흘히 할수 없다는게 제 입장이었습니다.
그로인해 언제 오실지 모르는 분들은 두고 두고 기다린다는것또한 한계가 있었다고 봐 주셨으면 합니다.
예전에 그나마 길드에 인원이 적었던 시절에는 몇달이고 지켜 보기만 했을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길드와 통합을 하기 시작 하면서. 아니 그 이전 이군요.. 제가 길마를 하기 전부터 길드가 커지기 시작했으니까요. 일주일동안 비접자를 정리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후에 길드가 한번 커지기 시작하자 가입을 희망 하는 분이 한 둘 늘어나기 시작하고 무료화가 되면서 엄청난 인원이 몰려 들어 오셨습니다.
그중에서 절반 이상의 인원이 갑자기 접을 안하는 사태가 발생 하였고 그때서 부터 본격적으로 비접자 정리를 강화 하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이번에 여러 길드에서 넘어 오시면서 상당한 인원을 받아 들이는데 무리가 따른점에 대해서는 저의 불찰이 큽니다.

하지만 길드 인원을 정리 하는데 있어서 접율 좋으신 몇몇 분과 함께 정리를 하는 것에 대해서는 양해를 해 주셨으면 합니다. 한분 한분 길원 분들께 모두 여쭤 보고 확실할때 탈퇴를 시켜야 함이 옳지만 시간적인 문제로 인해서 불가피 하게 몇몇 분들과 처리를 하게 되었고
그에 따른 착오 또한 생길거라는 점에 대해서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몇몇 분들 또한 길드 여러분의 손으로 선출 해 주신 임원 분들임도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반대로 강제탈퇴 되신 분들 중 현재까지도 접을 안하신는 분이 더욱 많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분들까지 모두 안고 가기에는 이제 길드에 빈자리가 너무 협소 해져 버렸다고 생각 하지 않으신가요?
그런 생각으로 너그러이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강제 탈퇴 이후에 다시 접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가족으로서 다시 돌아 오시도록 최대한 힘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

저또한 탈퇴 버튼을 누르면서도.. 행여나 이분이 오시면 어쩌나 .. 하는 걱정을 많이 하게 됩니다.
전 글에서도 말씀 드렸다 시피 다시 돌아 오실 분들을 위하여 전 길원및 임원분들의 길드가입 권한은 모두 없애 버렸습니다. 잠시 길드 발전을 위해서 부득이한 경우였다고 너그럽게 이해 해 주셨으면 합니다.

모든 가치를 접율로 판단한다는 말씀에 대해서는 저의 행동에 잘못이 있다고 생각 하고 깊이 반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핑계아닌 핑계로 들리실지는 모르겠지만 한분 한분 알기도 전에 길드가 너무 커져 버렸네요.. 이것또한 제 잘못이지만요..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 합니다...

탈퇴 되신 분들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다시 오셔서 저에게 따끔하게 질책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