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두마리 토끼를 과연 이소프트는 잡을수있을까요?(3)
현제 만랩 찍고 스킬랭작의 압박과.
또한 무의미한 인첸트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으신분들이
많을꺼라 생각합니다..
구차하게 설명 드리자면 만랩 2~3일안에 찍고 할일 없다가
자게 혹은 플레이 노하우에서 스킬랭 팁을 보시고 스킬랭을 하시다보면
스탯을 과다 투여하셔서 -_- 티타셋을 70에 입게 되시는분들도 계실테고..
아무런 패치에대한 언급도 없는 상태에서
그놈의 지름신이 오시는 바람에 -_- 티타 5~7셋 질르신분들도
많으실꺼라 생각 됩니다.. 음..
그런데 막상 매직 포코작 걍자리와 5~7셋의 데미지 들어오는건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7셋의 메리트는 없다고 봅니다..
제가 약간(?)의 플레이를 해봤지만..
어차피 랩에 따라 들어오는 패널티 랩에 따른 몹에대한 최소데미지 4
적용을 생각 해본다면..
인첸트에 대한 메리트 는 없다라는 답이 나오겟죠..
인첸 안해도 걍짜리와 7인첸 템의 최소데미지 4 들어오는건 마찬가집니다..
그로 인해 피해보는건 만랩유저들 즉 80시간 이상 플레이 하신분들에게
고스란히 피해가 돌아오는 거죠..
이런 현상을 이소프트는 과연 어떤 패치로 대응 할것이며...
또한 빠른 랩업으로 신규유저의 입맛을 마출수 있을지 의문이 커져만 갑니다..
이 두마리 토끼를 잡을수있는건 지금 카발측도 생각하고
곧있을(?) 패치를 준비하고있겟지만.. 게임이 흥하고 망하는건
패치 가 관건 입니다..
아직까지 패치에 대한 어떠한 언급이 없는 이시점에서
카발 이소프트 회사에 발빠른 대처
즉 발빠른 패치가 이루어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가 예상 하는 시점은
12월 3차 패치와 함께 유료화 준비를 하는것 처럼 예상해봅니다.
성자 즐 하삼..ㅋㅋ
롤플레잉은 성장게임입니다... 자신과 동격시한 아바타 성장..
뭐 프메, 심즈 같은 일반 육성게임과 다른....
개발자 왈 울티마에서 겜의 맛을 배웠다...
그런데 한정렙 100?
100에 고정하고 전쟁만 하고 캐릭 키우는 맛 없는 겜 누가 돈내고 할까요.... ㅡㅡ
100까지 쉽게 국가전.. 이건 그대로 하더라도...
국가 선택 전쟁하면서... 캐릭 육성.. 단... 이 육성은 기존 겜 처럼
캐릭 차이나게끔 성장 힘들게... 적어도 한렙당 일주정도...
이렇게 해야 마땅하다고 봄... 그럼 지금 접느니 정리한다느니..
사실 저런 유저는 빨리 빠져나가야하지만... ㅋㅋ
그런 유저도 잡을 수 있슴...
몰라 이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