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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꾸 상향하향만 하지말고 몬가좀 중점을 두세요(0)

없다뉘까 2005.12.21 17:43 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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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릭터에 장단점을 살리세요 그게 더 중요 합니다 몬가 다른 타 케릭터보다 특출난걸

좀 만드세요 벨런스는 그 이후에 이루어 지는 겁니다 자꾸 유저들 말에

모가 좋네 않좋네 귀 얇게 듣지마시구요 .. 그러니까 자꾸 상향 하향을 반복할분

이건 이것두 그만 저것두 그만한 케릭터들 오로지 방어력+공격력+크리 만 중요한

케릭터들 정체성이 없어요

포블은 마검사이면 모든 마법계열이 소드 계열을 더 잘 활용할수 있는 버프들로구성되야죠


인첸트 내지는 냉기효과 같은게 버프 인첸트 스킬이 있어서인 몹이 이속이나 공격속도가 느려

진다거나 그런게 되야지

마법쓰고 칼쓰면 마검사 입니까?

그리고 블레이더가 마법쓰는거 모 그냥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그런데 소드스킬쓰나

마법스킬쓰나 사냥속도는 매한가지 더군요

또한 크러싱블레이드? 맞나? 포쉴에 그런건 공격력 더 낮추더라도 블레이더 같은케릭터가

갖추어야죠 현제 공속이 빠르지도 않지만 케릭 능력상 공속이 빠르다고 할시 데미지는

낮아야하고 이를 만회하기위해 크리에 올인한다는 그런게 있어야죠

자꾸 상향 하향 상향 하향 언제까지 유저들 말에만 이랬다 저랬다 하실래요?

케릭터에 어떤한 중점을 주고 밸런스 조절좀 하세요

이번 테섭에 크리버프키면 방어력을 다운시키셧다는데 그게 케릭 특성에 맞는다 보시나요?

문제는 포쉴방어력이 아니고 포쉴에 크리에 있는것인데 왜 방패끼고 번쩍이는 알미늄^^;;

입은 케릭터가 방어력이 낮아지는 요소를 추가하다니 이건당췌 모하는 짓인지 모르겠군요

케릭터들좀 중심을 잡으시라는 겁니다

아주 쉽고 편한게임 좋습니다 그런데 어찌 이리 단순하다 못해 바보스러운 단순무식

편파 일율적인 능력들 공격력 방어력 크리만 중요한 단순시스템 어처구니 없습니다

이게 유치원생들 하는 오락실게임도 아니고 (솔직히 구멍가게 앞에 진열해논

조그마한 오락보다 단순한 시스템인거 같네요) 재가보기에는

단순하고 쉬운게임??? 이건 단순할수밖에 없는 시스템을 만든것에대한 변명으로 밖에 안보

입니다 단순하고 쉽다는건 게임을 진행할시 쉽게 잘 적응이 될수있는요소만 있으면

됩니다

이스소프트에 천재분이 계시다면서 왜 이런거 하나 재대루 보지 못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게임에서 케릭터들에대한 선입견을 천재분이라 깨기위해 재작하셧나요?

의도가 그런거 였다면 아주 재대루 선입견을 버리셧습니다 천재분깨서 이루어 내신

업적이라 도져히 바꿀 의향이 없으시다면 두말없이 떠나면 그만입니다.아~~ 솔직히 인터뷰때

하다가 컨덴츠가 바닥나서 재미없으면 그만두어도 된다고 하셧더군요 ..

그리고 운영자님도 이런거 읽기만하시고 마는느낌이군요 운영자분은 운영자 분대로

개발자 분들은 개발자 분대로 따로 일하는 기분이 듭니다

화가가 망치들고 일하고 목수가 붓들고 일하는 카발 그러면서 그림도 그저그렇고

가구도 그저그만으로 만들수밖에 없는 카발 아주 색다르고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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