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스킬을 랩 20까지 올리는 이유는 버프스킬 랩이 높으면 높을수록 스킬 효율성이 높아지고 지속시간도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풀업의 경우 지속시간 630초 였던가 660초 지속이 되고, 기능적 효율성도 높아집니다. 쿨타임이란 스킬을 1회 사용하고 난 후 다음 스킬 시전까지의 시간인데 공격스킬의 경우 랩 9가 가장 쿨타임이 짧은게 9까지 올리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모든 공격스킬을 랩 9까지 올리는게 아니고..예를들면 휠윈드같은 최상위 스킬은 9까지 올려 스킬 쿨타음을 최 저로 줄이고 나머지 스킬은 콤보사용에 지장이 없을만큼 올리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워리어인데, 소드케온 15, 스파이럴 둠 15, 테라 브레이크 12, 휠윈드 9 를 맞춰놓고 있습니다만..스파이럴둠,테라,휠윈드 3개만으로 콤보가 가능합니다.
버프스킬을 랩 20까지 올리는 이유는 버프스킬 랩이 높으면 높을수록 스킬 효율성이 높아지고 지속시간도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풀업의 경우 지속시간 630초 였던가 660초 지속이 되고, 기능적 효율성도 높아집니다.
쿨타임이란 스킬을 1회 사용하고 난 후 다음 스킬 시전까지의 시간인데
공격스킬의 경우 랩 9가 가장 쿨타임이 짧은게 9까지 올리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모든 공격스킬을 랩 9까지 올리는게 아니고..예를들면 휠윈드같은 최상위 스킬은 9까지 올려 스킬 쿨타음을 최 저로 줄이고 나머지 스킬은 콤보사용에 지장이 없을만큼 올리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워리어인데, 소드케온 15, 스파이럴 둠 15, 테라 브레이크 12, 휠윈드 9 를 맞춰놓고 있습니다만..스파이럴둠,테라,휠윈드 3개만으로 콤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