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새턴섭 고수님들~잠시 봐주세요.(1)

AAEEAA 2006.10.03 11:38 3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는 예전에 계정을 인수해 전 주인이 플레이하던 길드에 소속 되어 겜하다가 안좋은 일을 겪고 조용히 허접 부케나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제가 소속되어 있던 그 길드는 늘상 적국 길드와 분쟁이 있었고, 그것 때문에 몇몇 길원들이 떠나는 것도 직접 목격했습니다.

그런 모습이 별로 보기가 좋아보이진 않았습니다.

근데 지금 스샷게시판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가만히 지켜보니.. 또 그 때의 일들이 생각나는군요..

그 이후로 저야 본케를 거의 하지 않으니 그 길사람들이 게임을 하는지 안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게시판의 분위기 상으론 접으신것 같더군요.

방금 유저 갤러리에 올라온 스샷은 참.. 보기가 난감하더군요..

어쩌다가 그런 말 까지 하시게 되셨는지..

예.. 물론 자세한 흑막이야 모르죠.. 어느쪽에서 먼저 시작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모든 걸 다 제쳐놓고라도.. 결혼한 여자를 자기 남편까지 있는 앞에서 매춘부 취급을 하는건 정말 심하군요..

인아79님이라 하셨나요... 저도 이 이름 예전에 잠시 몸담았던 러시길드에서 들은 적이 있습니다.

아빠참새님이 목포싸나이님과 싸우실 때였는데, 듣자하니 엄마참새님이 목포싸나이님께 인아79를 뒤치해달라고 사주를 했다는 얘기였습니다.

그 당시에 제가 생각하기론.. 엄마참새님이 잘못하고 있는 거라고 생각했죠..

그런데 요즘 갤러리에 일이 터질때마다 인아79님이 연루되어 있군요. 그걸 보니 약간 마음이 변하긴 하더이다..

사람 마음이라는게 참.. 간사해서.. 모든 내막을 알지도 못하면서 분위기에 따라 생각하는 것이 달라질수가 있나봅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그겁니다. 물론 인아79님 매너는 지키셔야할 것 같습니다. 상대방이 먼저 시비를 걸었든 어쨌든 저렇게 까지 말을 하시면 안되죠.

그런데 스샷 올리신분들도.. 모르긴 몰라도 새턴섭에서 최고 지존들 같은데요..

버릇없게 굴어도 아량을 베풀어주세요^^

그래야.. 서로 덜 시끄럽게 겜할 수 있지 않겠어여? ㅎㅎ

암튼..이건 단지 제 생각일 뿐입니다..

인아 79님은..일이 이렇게 까지 된 이상 끝장을 보긴 하셔야겠어요..

하지만 이로 인해 다른 유저들한테가지 불똥이 튈거 같아 걱정이네요^^

새턴섭 고수님들이 잘 조절하셔서 다른 분들은 좀 배려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카펠라국가사람들도 다 사람들이고, 프로키온 국가사람들도 다 사람들인데..

그 중에 좋은 사람도 있고 나쁜 사람도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새턴섭 고수님들의 현명한 처사 기대할게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