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월하풍님께 한말씀 올리겠습니다.(4)
일단 님이 제 주위에 있는 카펠라분이라는 가정을 두고 생각해봤는데...
제가 친분을 갖고있는 카펠라 유저는.. 프로키온이었다가 카펠로 넘어간 분들... 음...
그정도 밖에 없는 것 같군요..
그리고 만약 님이 프로키온이라면.. 프로키온분께서.. 또 절 아시는 분께서 그렇게 절 이해 못하시고 글을 올렸을 것 같지는 않다는 결론이 들었습니다.
누구신지.. 알 도리는 없지만.. 한 두가지 정도 가정을 해보았습니다.
하나는 실제로 제가 예상은 못했지만 저와 가까운 분이실 경우요.. 이 경우에는 정말 전 님께 억울하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야속하다 말씀드리고 싶군요..
두번째 만약 이분이.. 실제로 저와 가까운 분이 아니고.. 재혁형제와 연관이 되어있으신 분으로 이 일을 무마하기 위한 이유로 이렇게 하시는 것이라면..
당장 그만 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제가 이 일을 터뜨리지 않아도.. 언젠가는 터질일이었고, 대세는 이미 기울었군요.. 심지어 카펠라국가에서도 소씨 형제들에게 동조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하나... 만약 진짜로 저와 가까운 분이시라면.. 카발 상에서 저와 직접 얘기하고 싶습니다.
님이 절 이해하지 못하신다그랬죠? 카발상에서 보는거랑 여기에 글 쓰는거랑 다르다고했죠?
한번 님과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싶군요..
그리고..님.. 마녀사냥을 하겠다고계획하고 나왔으면.. 제 본계정으로 케릭아뒤까지 밝혀가면서 공개안합니다..
만약 정말로 순수한 의도로 서로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자..고 한다면 직접 카발상에서 귓해주시기 바라오며..
그렇지 않다면.. 전 님을 의심해볼수밖에 없군요.. 아무리 생각하고 고민해봐도.. 본계정을 밝히지 않는것은 이해가 가지 않네요..
혹.. 다른 분들때문에 곤란하다면 제 케릭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