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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2차업데이트에 꼭 설정해야할 문제들.. (6)
바로 이시스템으로인해 많은 유저분들이 스킬랭크업 노가다를 하고계십니다.
우선 저번 패치로인해 스킬공격력하향과 몬스터 상향조정으로 케릭터레벨경험치 얻는 방식에서 많이 줄어들고 레벨업도 약간어려워졌지만... 이번에도 그와같은방법으로 더욱심하게 스킬랭크업 경험치를 얻는 방법이 더 힘들게 하거나 조금더 쉽게하지않으면 내일패치로인해 많은 유저들이 노가다에 질려 게임을 많이접을것 같은 느낌이드네요.
아무튼 제일 절실한것은 스킬랭크업이 조금더 쉬워지도록 랭크업경험치를 2배로 상향시켜주시거나 쉽게 랭크업할 방법을 고안해 주셨으면 합니다.
둘째. 경험치... 이부분은 케릭터 경험치가 조금더 상향되어 레벨업이 조금더 예전 카발처럼 쉬워졌으면 좋겠습니다.특히 강화해야할부분은 버프스킬과 스킬사용시 경험치를 조금더 얻는 방식으로 정말 예전 바칼처럼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셋째. 길드마크... 길드원들이 서로 지나쳐도 마크로나 외형적으로 표현이없어서 서로모르고 지나칠때도 많습니다. 이점도 유념해주시구요.
넷째. 창고늘리기...
창고가 너무 터무니없이 부족합니다. 한칸더 각각 유저들이 칸을 추가사용할수 있도록해주십시요.(예.일정의 Alz 를 지불하는방식이나 어느방식으로인한 창고칸 추가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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