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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턴] 문의 올린글 꽤길지만 공감가시면 밀어주삼..바꿉시다!(1)

어깨2 2006.01.11 13:47 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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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라기 보다는 건의사항이 있어서여..

전반적으로 저는 카발 넘 재미있게 하고 있구여.. 다른 큰 문제점은 없어 보입니다.

그러나 아이템과 업그레이드 면에선 몇가지 문제를 재기 하구 싶습니다.

먼저 아이템에 대해서..(물론 뽀대는 타게임보다 낫습니다..)

아이템의 다양성이 떨어지는듯 싶군여...

여기서 말하는 다양성은 각 아이템의 물량을 말하는것이 아니구여..

예를들자면 매직 오스미움아머슈트 = 방어70 , 방어율 70 이라면 이러한 방어와 방어율

의 옵션이 다양해졌으면 합니다.. 많은 온라인게임이 이러한 방식을 채택하는데, 카

발의 이러한 획일적인 아이템방식이 많은 유저를 식상하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동랩의 캐릭이 전부 찍어낸듯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여.. 비슷한 방어력과 공격력

같은 매직 오스미움아머슈트라도 방어와 방어율등의 옵션이 재각각 다르게 된다면,

더욱 스릴있을꺼 같은데여..

그대신 아이템 드랍율은 현제보다 훨씬 높여야 할것입니다

여닐곱시간 사냥해서 시퍼런 새도우티탄그레이트소드 달랑 한개나왔을때의 희열보다

는, 옵션이 다양한 새도우티탄그레이트소드 서너개 나올때의 희열이 더 크리라 봅니다

이렇게만 된다면 요세 유저들이 문제제기 하는 아이템드랍율의 문제는 어느정도 해소

되리라 봅니다.

타게임 경험상 이러한 방식이 훨씬더 나은거 같네여..

다음으로 업그래이드에 대해서..

추가사항이거등여.. 뭣이냐 하면..

이것두 타게임에 적용되어 있는 방식으로써 두가지의 아템의 조합으로써 더욱 강력한

스페셜 아이템을 만들어 내는것이죠..

참으로 기발하고 멋진 방식인거 같은데..

솔직히 등급만 + 되는 방식 .. 너무 단조롭습니다..

또 한가지 추가하자면여.. 글쓰다가 생각난건데여..

콤보 말입니다..

저는 콤보기술때문에 이게임을 한거거등여.. 비슷한 시기에 하던 x한 이라는 게임을 과

감히 접구 말입니다

콤보기술 .. 솔직히 스킬딜레이 줄이는것 밖에 되질 않습니다..

기발한 아이디어로 탄생한 콤보.. 솔직히 쓰는 유저두 별루 없지 싶습니다..

예를 들자면.. 콤보 5연속시마다 그다음번 공격에서는 콤보만의 새로운 스킬이 시전

된다면 그것이 진정한 콤보라고 할수 있을꺼 같은데여..

온라인게임에 콤보기술이 처음 도입되었기 때문에 전 콤보기술을 철권과 같은 화려한

기술로 착각했었으니까여..ㅡㅡ

여기까지 입니다..

헐..쓰구 보니 완죤 소설을 썼네여..

다 읽어보실지 모르겠지만.. 전 카발을 사랑하는 맘으로 진정 이렇게 바뀌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썼습니다

제가 건의한 방식을 채택하게 될시에 발생하는 경제적 어려움과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

겠져..

그래도 점차적으로 바꿔 나가시면 참으로 좋을텐데..

ps. 기분나쁘게 생각마시고여..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 이글을 읽으시고 답변을 다시

는 분이 카발 개발자분은 아니시라고 봐여.. 그래서 말인데여.. 이글을 읽어보시고 게

임개발에 도움이 될거 같으시면 꼭점 개발진에게 건의점 해주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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