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너무 왔다갔다 하시는군요.(0)
아스트랄바이크가 나오고나서 잠수패치되더니 몹이 많이 쎄졌더군요. 전날처럼 몰이했다가 10번이상 누웠습니다. HP 패널티가 -100을 넘었죠 ㅋ
바이크사니 40방이 붙어 그럭저럭 또 할만했습니다.
오늘 패치후에 다시 가보니 몹 공격력이 예전상태로 돌아왔더군요.
참.. 왔다갔다들 하십니다.
2. 오늘 새벽 6시부로 아이템 2배드랍 이벤트는 끝났지만...
어제부터 아이템이 안나오기 시작하더군요. 드랍 2배의 기준이 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중요한건 무엇을 하기로 한 기간내에 왜 드랍율을 바꾸느냐는겁니다.
참.. 왔다갔다들 하십니다.
3. 아스트랄 바이크... 확인해보진 않았습니다만 듣기론 테섭에서도 40방이 붙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본섭에서도 분명 40방이 붙었습니다. 표시되는건 10방인데 실제로 차보면 40방이 붙었다면 이해합니다. 그러나, 테섭과 본섭 모두 게임내에 표기된것도 40방이었고 적용된것도 40방이었는데 그것이 '버그였다'라니요? 상식적으로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운영진에서 잘 써먹는 단어 또 있죠? '의도된 바 와는 다르게...' 지금 오픈베타중인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타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오베때에는 무료이니 어지간한건 그냥 감내하고 게임 즐기는 타입니다. 하지만 돈내도 정식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 입장이 되었음에도 이런 대우 받는건 ....
캐릭밸런스문제나 기타등등을 탓하는게 아닙니다. 무언가 잘못되었으면 인정하고 양해를 구하고 수정해 나가는 자세가 바로 '유저'들을 '존중'해주는거라 생각하는데... 카발 운영진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너무 자신에 차 계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혹은, 단기성 게임이라 유저는 순환되면 그만이니 나중에 잘하면 된다라는 생각이신가요?
환불신청 메뉴까지 갔다가 그냥 왔네요.
참다참다 한마디 올려봤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