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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운영자님 특템드롭율/건의사항(2)

근철이다 2005.12.02 18:27 2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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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름이아니라 지금 제가 처음 카발처음나올때부터 게임을 플레이했지만..
5수호를 한번도 단 한개도 드롭해본일이 없습니다..
이렇게 운영하시면 게임에 신비감도있고 흥미성도도 올라간다고 생각하시고 이렇게 수호들을 아주 귀하게 해놓으신것같은대요..
다른수호들은 그런대로 가격대도 충분히 벌어서 구입이 가능하고 물론 드롭도 어느정도 됩니다.. 5수호같은경우는 지금 업글코어 25개에 유저들이 팔고있더군요
업글코어 25개면 대략 3000만원 가량됩니다.. 3000만원 예전이면 어떻게든 벌겠는대요
엄청난 노가다와 시련을 겪어야 폐인해야죠 한마디로 이런식으로 집착성을 갖게되면
게임에 흥미성이 올라가는것이아니라 역효과적인 중독성과 심각한 퇴폐성만 갖게됩니다.
제가 감히 이런말씀드리긴 모하지만요.. 아이템 드롭율 조정하실때에
유저들이 장사터에서 장사하는 곳 과 올라가는 터무니없는 시세를 보시고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오픈베타 그러나 오픈베타도 유료만큼은아니어도
비슷한 벨런스를 맞춰주시면서 적극적이고 신중하게 게임을 운영하신다면
게임이 인지도도 올라가고 이미지도 좋아지는것같습니다,
한마디로 무료게임이지만 유저의 말에 귀기울이라는 말입니다.
물론 5수호가 없다고 사냥이 않돼는것은 아닙니다..사냥은 가능합니다만..
지금 여러 퀘스트 던전을 보십시오.. 조금이라도 방어와 피를올려야 살아남고 또한
클리어합니다... 물론 클리어 가능하겠지요 운좋으면 그것도 여러명이 달라붙어야 말이죠.
그리고 오늘패치한 신 방어구 를 보십시오... 제일 능력요구치를 적게요구하는 글러브가
필요힘이 350입니다??
물론 수치만 잘올리셨으면 350되시는 분들도있겠죠.. 허나.. 그방어구가 드롭이되게 만드셨으면 레벨제한도 풀어주셔야 그 패치가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운영자님도 다 생각이있으셔서 그런판단을 하셨겠지만.. 유저입장에서 게임을 한번 내다보십쇼.. 조금 어설프다고 생각않하십니까?
방어구는 만들어놓고 유저들이 열심히 구한다고 생각해보십쇼 기껏 많은 시간 여러번 누워가며 약값날리면 구했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런데 그것을 정작 착용못합니다.
창고에 모셔두고 렙제풀리기만들 기다리겠지요??
렙제 풀리고 나중에 패치가 어떻게될지 누가알게습니까?
그렇게 열심히 구한 방어구가 쉽게 나온다거나...이렇게되진않을까요??
제생각에는 그렇습니다.. 몇가지 쉽지않은 건의했습니다 한번이라도 확인하셨으면 하는군요.. 뭐 그리상관은 없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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