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8차 업데이트,(13)
적어도 저는 이해 합니다..
하지만 내용에서는 영 아니네요..
140 맵 ... 기존에 유저들이 많이 빠져 나가는건 께임 방향에 지루함을 느낀게 가장 크다
고 봅니다.. 께임이 잼잇다면 운영이 나쁘다 해도 이렇케 확 줄지는 않쵸...
유져들이 욕하면서도 접지는 않습니다.
140 맵 추가는 기존의 지루함의 연장일뿐 께임의 재미를 붇여 주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타입의과 기존 체제에 대한 변화를 주는게 대규모 업데이트 아닐까요?? 기초부터 싹 바꾸라는건 아님니다. ..
-개인 pk장 . 길드 순위 쟁탈전, 위탁판매, 업코 인첸 성공시 아이템 외형 변화
-탑승용 아템 추가 (현제 바이크2종류 보드 2종류 뿐... 달랑 2개임... 무제한 보드 제외)
- 아이템의 새로운 옵션 추가 ,
- 직업별 능력 독창적으로 개선..(예 : 직업별 개성이 별루 없음.. 직업별 개성을 살린 고유 한 스킬 추가.. 예 : 포실 오러 베리어 설치 할수 있는 스킬)
- 밸런스 맞춤은 당연...
(솔직히 벨런스 엉망임... 1위 포실 2위 아쳐,블레 3위 위자 4위 워리어 5위 눈물에 포블..아쳐는 사냥이 무지 유리해서 2위로 올려 봤음...
- 지겨운 랭작 아템 삭제..
랭작 아템 께임을 노가다로 하지 않고 께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겐 정말 짜증남.
- 30% 더미 치는거 삭제.. 이건 오토의 일부분일뿐 괜히 전기쎄만 나감.. (더미 치기 싫으면 안쳐두 된다고 하는 사람 있는데 몰상식한 소리 .. 30% 안치면 완전 개고생에 허접됨
- 캐쉬템 10개 사면 +1 추가 or 10% 할인 등 각종 세일이 부족함..(세일은 구매를 자극하죠)
- 맵 공개.. 언데드 이상부턴 맵이 비공개임... 공개하면 퀘스트 스토리상 문제가 있지만..
레벨이 어느정도 오르면 공개 되게끔 하면 안되나 ? 아무렴 만렙이 언데드 맵을 모를까??
- 캐릭터 육성중 변화 필요.. 유저들의 재미를 부각 시킴
기존엔 대륙기 , 한빙기 등등 <-- 레벨 15대인가 나누는 거 밖에 없고 플레이에 별 영향을 주지 못함...
카발은 전직이 없기 때문에 레벨 100 쯤에 께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수 있는 크기의 나눠짐이 필요함..
예 대륙기 - 체력 대폭 향상
한빙기 - 크리티컬 데미지 + 크확 소량 향상.
카발은 사냥이 힘들기 때문에 체력 300~400 항샹 하는쪽으로도 많이 갈듯..
- 무기 외형 아처나 포실은 아스트랄 웨폰으로 외형이 있지만 위자나 포블은 없으니 ..있어서 나쁠건 없겟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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