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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발 온라인의 현 문제..1(2)

열받는군 2005.11.04 12:16 2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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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치의 불명확성.


대부분 느끼셨을 테지만 스킬의 능력치를 나타내는 수치가 잘 맞아떨어지지 않는다.

스킬레벨을 올리면 올릴수록 능력이 올라가야 하는데 오히려 떨어지는 느낌은 비단 나만

받는 느낌은 아닐 것이다. 몇가지 실험을 해보았다.

트리플슬래시를 스킬레벨9에서는 스킬시전후 평타 한번 때리면 바로 시전되던 것이

스킬레벨 12에서는 오히려 데미지도 낮아진듯 하고 스킬시전후 평타 2번때려야 시전이

되고 있다..

또 스킬레벨 10에서 모두 지우고 1로 만들었을 시 ..당연히 스킬레벨 1의 능력은

스킬레벨10의 능력보다 월등히 못해야 정상이다. 하지만 1이나 10이나 별 차이가 없다.

오히려 10일때가 미스가 더 나고 쿨타임도 더 길어지고.. 때에 따라 좀 다르긴 하지만

오히려 스킬레벨을 올릴수록 능력이 떨어지는건 자명하다.

비단 스킬뿐만이 아니다.

오러모드..와 배틀모드..분명 배틀모드의 방어가 수치상 더 높다.

하지만 왜 배틀모드로 사냥하면 피는 오로모드때보다 급속히 떨어지는가??

왠만한 버프역시 마찬가지다.

버프스킬 올려서 시현해봐야 오히려 버프 없을때보다 못한건 나만 느끼는 건가??

몬가 제대로 잡혀있질 않은 것 같다.

데이터로 된 수치대로 능력치가 화면상에 제대로 구현이 되어야되는데

지금 구현되는건 운영진에서 임의적으로 만들어 놓은 듯한 인상을 지울수가 없다.


수치를 제대로 화면에 구현해야 할때가 아닌가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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