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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 이게임 한탕치고 빠질생각아닌가???(0)
1. 수호및 오토바이 등ㅇ... 모든 아이템의 슬롯이 오픈 때부터 있었다...
이는 처음부터 계획된 아이템인데 오픈 베타 기간에 검증 없이 유료화를
강행할 이유가 없을듯......
2. 초반렙업이 빠른이유........
한달 기간안에 하루 3-4시간만하면 누구나 렙제가 걸리는 비상식적인 렙업시스템
----이는 빠른 유료화를 염두해주고 유져의 이탈을 최소한으로 줄어 보자는듯.
3. 다른 온라인겜에서 중시하는 밸런스,커뮤니티,무인상점,파티플레이등에 대한 검증을
할생각이 있는가??
--------솔찍히 이런문제 어긋 나면 여파가 이만저만한게 아니다..유져들 의 갈등이
여기서 부터 생겨나지않을까? 그러나 장기적으로 이게임을 끌고갈려하면 어떠한일
이있어도 집고넘어가야 할부분도 이부분인인데.. 너무 안이하지 않았나?
4. 초반엔 퀘스트나 배틀시스템등 눈에 뛸만한 요소가있으나 후반에 단순한퀘스트
몇개가 고작...
--- 빠른 렙업으로 유져 대부분이 하이클래스인 점을 생각한다면 정말 이게임을
오래끌고갈생각이 있는걸까 의문스럽다....
끝으로 제가 요약하자면 이게임은 디아나 예전의 싱글게임처럼 단순히 게임하나를
제작해 2-3개월안에 본전뽑고 이익좀 남기고 다른운영업체에 넘길려는 생각이아닌지
의심스럽다는 ,,,,,,,,,,,,,,,,,
네가 염려쓰러운것이 이와같은 계기가 만들어져서 유사한게임들이 이런방씩으로
운영하는 풍토가 만들어지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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