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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발겜에 대한 몇가지 의견...(0)
언젠가는 다 만렙되지요... 렙업 쉬워서 재미나지만...
100렙 이후 전쟁겜이므로 컨트롤과 장비가 다 거기서 거기면
결국 스탯하고 피차이 승부가 아닌가요?
그것도 다 같아지면 인원 쌈이고...
하여간 결국 지금하건 나중하건 스킬 작업은 누구나 해야할 것입니다.
그럼 스킬작업에서 못견딜 사람 허다하리라 봅니다..
보면 베이에 나온 캐릭 중 듀얼 a마스터 캐릭 하나도 안뵈는 거봐서...
사실 a마스터까지는 며칠만 하면 금새 하는건데도 그걸 못하는 사람 허다한데...
아마 그 시점에서 사람들 딴 겜하러 많이들 떠날 것으로 짐작됩니다.
그리고 쉬운 렙이 문제이므로 지금부터라도 렙업을 좀 힘들게 하자는 분도 좀 있죠..
하지만 국가전 컨셉이므로 100렙까지는 쉬워야겠죠....
일부 주장처럼 70부터 렙업 극악하게 하면 국가전도 못해보고 접는 분 많겠죠.
국가 선택후 과연 새로운 렙업 시스템을 적용해주면 매냐는 남아서 하겠지만...
과연 개발측에서 그것을 받아들일지???
겜 장점도 많습니다.
타격으로 경치 먹는 것도 좋고, 몹 인공지능도 좋고, 범위 공격에 대한 어느 정도 제한도 좋고,
이겜 참 균형감각 좋게 만든건 인정합니다.
오토같은 거나 각종 버그처리같은 것도 돋보입니다.
밸런싱 면에서도,
전쟁 가봐야 알지만... 렙업 쉬운 캐, 보스던젼용 캐, 몸빵 좋은 캐....
아직 완전한 밸런싱 아니지만... 각각 캐릭마다 고유의 장점이 다 있어 보입니다.
카발측에게...
렙업을 막아두고 새로운 것을 준비하고 계실텐데,
방향은 제시해줘야 합니다.
플포에 언뜻보이는 그런 것말고....
100렙 이후 국가 선택후 캐릭 성장이 필요한 것인지,
아니면 100렙 상태에서 멈춰진 채 전쟁만 하는 것인지...
적어도 3차 업뎃은 어느 정도 시기에, 어떤 내용을 준비하고 있는지...
이정도는 지금 카발측에서 유저들한테 제시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일부러 따로 광고하시는데 그런 광고 약발은 이미 지난 시깁니다.
겜하는 유저들이 새로운 유저를 정말 입소문으로 모으는 방법 외에
새로 얼마나 신규 유저가 들어온다고 보는지 차라리 업뎃 준비에 매진하는 편이
훨씬 중요한 일같습니다.
이건 사족이지만,
타격감 좋습니다.. 그런데 몹이 밀리는 것 정말 안 좋더군요.
시원하게 맞아 튕겨나가는 것 첨에는 좋더니만...
그게 매번 그러니 몹 쫓아다니면서 잡는 식으로 되니 정말 짜증나더군요.. ㅋㅋ
그리고 본의아니게 옆사람 잡고 있는 데까지 밀고들어가는 격이 되고,
아무리 조심해도 계속 빙빙 돌아다니게 되는데... 수정이 필요한 부분 같습니다.
물론 전사의 경우에 한해서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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