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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님들 저와 동참해주시지않겠습니까?(5)

강해지십시요 2005.12.23 01:54 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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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제 카발은 레벨만 올리려고 한다는 사람들 반발이 심합니다 유료화 선언후
업데이트에 실망을 하고 다들 유료화에 대해서도 현제 오픈베타냐는둥 불만이
많은 실정입니다.

그래서 그불만을 재미로 돌려놓을 안건을 보시고 판단부탁드립니다 유저님들!

현제 99레벨제한이 걸려있고 스킬랭크도 올려야하는 지루함을 달리는실정인건 확실합니다. 그래서 다들 14차까지 있다는 소문에 변화는 없다. 레벨만올릴게 뻔하다는둥
말들이 무척많습니다. 중요한건 레벨이 아닙니다 .
어느게임이든 레벨의 한계를 느낄겁니다. 하지만 결코 게임을 레벨로 잡으려면 절대안됩니다.
저의 게임운영방침 시스템은 이렇습니다.

현제99레벨에 도달하려는사람은 서버당 10명이상. 99도 만렙도 얼마남지않은실정!
99렙이되면 지루해서 그만둘거다 계정을 팔거다 이러는사람이 투성입니다.
그런사람을 잡을 방법

레벨99에서 100이돼는 승급을 준비합니다. 결국 100렙이 최고의 만렙이됍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아닙니다.

99렙에서 100렙이될때는 승급경험치라해서 100렙이될경험치를 하여도 승급경험치를
따로마련해야됩니다 100렙으로 승급을 하게되면 이제부터가 진짜시작입니다.
100렙이 돼면 직업별 마스터 아이템을 제작할수있게됩니다 사냥터에서 재료를 모아서
갑옷,부츠,등 검까지 여러가지를 만듭니다 그리고 업코어로 제련을 하는겁니다.
그리고 마스터아이템부터는 더이상 나오지않고 +7까지가 아닌 더높게도인첸트가 가능해집니다.하지만 그만큼 확률의 위험이따릅니다.7부터는 -가아닌 아이템증발이 하는거죠

그리고.
100렙이후에 만렙이어도 경험치를 획득하게됩니다 . 그리고 그경험치를 특정수치에
모으면 체력으로 바꿀수가있습니다. 그리고 그체력은 스텟으로 바꿀수있게됩니다

(((( 렙100 )))))) 경험치획득 --> 체력 ---> 스텟 이런형식입니다.

예를 들어서...
최하 100렙이되었을때 만족되는 최하 피가 1200일경우 1200이하로는 체력을 팔지못합니다.피는 최고 10만까지모아집니다.하지만 피가늘어갈수록 요구돼는 경험치가 많아집니다 1200이상유지! 100씩으로로 스텟을 1개살수있습니다.
( 100렙에도달시부터는 랭크작이 사라집니다 )

그리고 스텟을 사면 힘/지능/민첩 중 1개에 찍을수가있습니다
그리고 100렙의 사냥터로는 층수가있는 던전이나 파티사냥,솔플,둘다가능하게끔
사냥터를 보완하는겁니다. 사냥터 던전층수마다 몹의쎄기가 다르고
스텟이높을수록 사냥을 좀더쉽게할수있게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속성별로 몬스터의
공격/방어가 돼어있는 몬스터들이 출연해야됩니다.
이몹은 방어가 화염이면 물로 공격하면 피를 더뺄수있다 이런겁니다

그리고 벨트를 만드는겁니다. 몬스터가 공격을할경우 불로공격하는 몹에겐
물의벨트로 이런식이죠

그리고 최고층수에는 보스가있습니다 그보스는 랜덤으로 뜨게끔하고 그보스는
모두가 가지고싶어할 모든속성방어 벨트(타능력치포함)랑 모든속성공격(타능력치포함)할수있는 악세를 주는거죠
잘나오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랜덤으로주고 업코어나 포코등 여러 아이템을 떨굽니다
그중 가격이싼아이템도 당연있습니다.

몹이 더쎄져도 상관없습니다. 왜냐구요?경험치로 피를사니깐 그몹에게 안죽을 피를
맞추기위해서 더욱 사냥해서 경험치를 획득하여 피를올려야하니깐요.

카발정말 잘만든게임입니다. 하지만 이렇게바뀐다면 더욱더 재미가있지않을까요?^^
그리고 현제 저렙마을엔 텅텅비어서 저렙이더이상없습니다 저렙이래봐야
창고용저렙뿐이죠.. 어떻습니까? 저의생각이요?

=================== 캐릭의 벨런스문제 ========================================
위저드 분석 = 위저드는 마법을 주무기로 사냥을 하는 마법사들입니다.
위저드는 방어는 약하고 마법이 쎈 캐릭입니다 하지만 카발에서는
속성 마법공격의 메리트가없습니다. 마법의 공격의 쎄기로나눌뿐 속성
특별 메리트는 없죠.그러니 다들 방어가 약하다 불만이있습니다.
앞으로는 위저드의 속성공격에 대한 메리트가 추가돼어야할것이고 마법도 강하게 상향돼어야 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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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리어 분석 = 투핸드소드의 강한공격을 자랑하는 공격형전사입니다 .
하지만 현제 워리어의 캐릭터 정보창의 높은 공격력에 비해 실제 나오는
타격치는 타 캐릭에 비해 상당히 약합니다. 워리어는 방어형전사가아닙니다
버프보다는 오직 공격력이 중점이 되어야 할것입니다 그문제로
방어형 전사인 포실과 대체적으로 능력이 바뀐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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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처 분석 = 멀리서 마법활공격을 주로사용하며 그들은 타캐릭의 보조역활과 뛰어난
버프의 능력으로 타캐릭들을 보호해줍니다 하지만
아처경우 현제 파티사냥이 불분명한 이떄에 아처의 버프는 솔플을 주로
하는유저에게 정말 힘든상황입니다. 아처의 버프능력을 상향시키고 새로운
버프를 업데이트함으로서 아처의 능력을 올려주어야 필요로하게 바뀌어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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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창이 작아서 한꺼번에 적겠습니다.
포블 경우 그다지 높지않은 방어력에 불과하고 원핸드소드와 마법공격을 무기로삼는캐릭입니다 . 마법과 소드의 조합밸런스가 잘이루어져야 돼겠습니다

블레이드 경우 초반에 너무힘들게 사냥하게됩니다 정말 블레이드 키우는 유저들은 마니 업데이트를 해야될거같군요 하지만 그고생도 고렙이될경우 방어력은 약하나 공격에있어서는 투핸드소드의 공격으로 적에게 강한타격을 입히게 벨런스를 새로맞춰야할거같습니다

그리고 현제 말이많은 캐릭 포스실더의경우 포스실더는 방어형 전사입니다 절대 공격형전사가 아닙니다 포스실더의경우 원만한 타격치와 높은 방어력으로 이루어져야될것입니다
하지만 현제는 높은공격력과 원만한 방어력 앞뒤가 바뀐듯한 느낌을 주는군요.
워리어의 투핸드소드 공격형전사와 포스실더의 원핸드소드의 방어전사가 서로 뒤바뀐거같아 아쉽습니다.

그리고 모든캐릭은 먹이사슬관계가 돼어야합니다..
위저드 --> 아처 ---> 포블 ----> 워리어 -----> 블레이드 ------>포실 --->위저드
이런형식의 먹이사슬관계말입니다. 어느캐릭이 가장쎄다는 말이안되는것입니다.
모든캐릭은 장단점이 있게끔 바뀌어야될것입니다.

모든캐릭의 재조정 벨런스가 이루어지고 새로운 카발이 탄생이하게됩니다.
모든유저들분들 저의생각을 어떻게생각하십니까?
저의생각이 현제보다 낮다면 모두 저의생각에 동참해주실수 없겠습니까?

이상 마르스 서버 강해지십시요 입니다. 용량많은글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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