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어 어느 특정 가격만 무지하게 오르겠죠. 특히 업코나 포코.. 지금 60~70만원으로 거래되고 있는데.. 앞으로 돈 100되는것은 시간 문제... 왜냐.. 어차피. 렙은 똑같으니.. 결국 차이는 얼마나 많이 바르느냐..문제. 물론 그것도.. 제한이 있으나.. 결국은 돈을 벌어야하는데.. 돈은 안벌고.. 맨날 전쟁하면..(물론 보상해주겠죠.. 그런데.. 얼마나 해줄까요 과연??)글쎄요.. 이것은 알피지가 아닌. 그냥.. 전투 시스템인거 같은데.. 빠삐콩 말처럼.. 그런거라면.. 접으면 그만이니.. 뭐.. 처음부터.. 잘 알고 할걸.ㅋ
2005.11.24 17:17
거품
근데요.... 전쟁 재미나죠... 매일 좀 사냥해서 돈 벌이하고, 아템 파밍하고, 나머지 길드 행사하고, 주로 쟁하러 다니겠죠... 근데 그게 계속 재미있을까요... 렙 차이가 없으므로... 접속 인원 많은 국가나 길드가 이기겠죠.. 결국 인원이 몰린 팀이 늘 이기다보면... 그거 뒤집을래면 인원을 보강해야하는데... 렙이 막혀있으므로.. 딴수단이 없죠... 근데 사람들이 대개 .. 나중 명예점수 이런거도 구현되고하면... 이기는 팀으로 몰리지않나요... 지는 팀은 외려 사람이 점점 줍니다... 전쟁 무한쟁.. 그게 언제까지 재미날까요? 사냥하면서 조금씩 렙오르는 그런게 성취감을 주는거 아닌가요... 캐릭키우는 것을 재밌게 - 비록 업이 힘들더라도 -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요... 최소한 돈내고 하는 유저일 경우에 말이죠....
더블어 어느 특정 가격만 무지하게 오르겠죠.
특히 업코나 포코.. 지금 60~70만원으로 거래되고 있는데..
앞으로 돈 100되는것은 시간 문제...
왜냐.. 어차피. 렙은 똑같으니.. 결국 차이는 얼마나 많이 바르느냐..문제. 물론 그것도.. 제한이 있으나.. 결국은 돈을 벌어야하는데..
돈은 안벌고.. 맨날 전쟁하면..(물론 보상해주겠죠.. 그런데.. 얼마나 해줄까요 과연??)글쎄요..
이것은 알피지가 아닌. 그냥.. 전투 시스템인거 같은데..
빠삐콩 말처럼.. 그런거라면.. 접으면 그만이니.. 뭐..
처음부터.. 잘 알고 할걸.ㅋ
근데요.... 전쟁 재미나죠... 매일 좀 사냥해서 돈 벌이하고, 아템 파밍하고, 나머지 길드 행사하고, 주로 쟁하러 다니겠죠...
근데 그게 계속 재미있을까요... 렙 차이가 없으므로...
접속 인원 많은 국가나 길드가 이기겠죠.. 결국 인원이 몰린 팀이
늘 이기다보면... 그거 뒤집을래면 인원을 보강해야하는데...
렙이 막혀있으므로.. 딴수단이 없죠...
근데 사람들이 대개 .. 나중 명예점수 이런거도 구현되고하면...
이기는 팀으로 몰리지않나요... 지는 팀은 외려 사람이 점점 줍니다...
전쟁 무한쟁.. 그게 언제까지 재미날까요?
사냥하면서 조금씩 렙오르는 그런게 성취감을 주는거 아닌가요...
캐릭키우는 것을 재밌게 - 비록 업이 힘들더라도 - 생각하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요... 최소한 돈내고 하는 유저일 경우에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