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테섭 미션전쟁의 문제점(0)
가장 큰 이유는 미션전쟁섭이 열리길 기다려서 들어간다 하더라도 상대국가의
인원수에 비례해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들어갈지, 못들어갈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대기실에서 한시간 가량을 소모해야 되기 때문이죠,,
또 다른이유는 제가 키우는 캐릭은 힘포실, 즉 근접캐릭 입니다.
미션전쟁을 참여해보니 근접캐릭터는 뭘 어찌 해볼 도리가 없더군요, 거의
좁고 굽은 길을 따라서 전쟁을 하게 되는데 이동도 쉽지 않은 상황에서
장거리 캐릭에게 맞는 상황의 반복,,
또한가지를 말씀드리자면 지금 포스실더의 아트오브디펜스가 말이 많은데요,
제가 포스실더 이긴 하지만 미션쟁에서만큼은 재미를 반감시키는 요소라고 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덧붙이자면 제가 속한 길드도 그렇고, 그동안 게임하면서
친분을 쌓은 사람들(친추되있는)을 보면 대체적으로 매직캐릭터 보다는
소드캐릭터의 숫자가 더 많습니다. 근데 지난번 패치로 대인전시에 소드캐릭들의
주요스킬 데미지의 하락이 있었죠,, 그결과 미션쟁 뿐이아니라 전쟁섭도
거의 죽은 섭이 되버린 상황이구요,,왜냐하면 소드 캐릭들이 아예 전쟁섭이나
미션쟁에 참여를 않하니까요,, 저부터도 미션쟁이나 전쟁섭가면 저보다 장비 안좋고
렙낮은 매직캐릭한테 죽는데 가고 싶은 마음이 안듭니다.
미션쟁을 활성화 시키고자 테섭에서 시험도 해보시는걸로 아는데
제일 먼저 시급한 매직캐릭과 근접캐릭과의 밸런스가 지금과 같다면
그어떤 패치로도 소드캐릭들의 참여를 유도하긴 힘들것 같습니다.
댓글 0